제목[2018.02.04] 교회 행사소식2018-02-04 14:18
작성자

1. 세계선교연합회 신년기도회
2. 61기 평신도 성경학교 수료식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선교회 등 신년기도회
세계선교 적극화, 선교의 비전을
힘 있게 이루어가는 2018년 기원



  


    

▶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네팔선교회 신년 기도회가 지난 1월 28일 오후 율전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져 회원들은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복음이 널리 전파되도록 더 열심히 기도하고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인도선교회 부회장 김순영 안수집사의 기도, ‘그레이스 앤 트루스 선교성가단’의 특송, 전권훈 목사님의 설교, 합심 기도 순서로 이날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회원들은 우리 교회가 ‘세계선교 적극화’를 교회 3대 목표의 하나로 삼아 그동안 꾸준히 노력하고 기도한 결실로 세계 도처에 많은 교회가 설립되고 선교지가 확장되어감에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이어서 모든 선교지에서 복음을 듣고 구원 받는 수가 늘어가게 하여주시고, 선교사님과 가족들에게 건강을 주시고 성도들에게 은혜와 평강 주시기를 바라며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말씀의 은혜와 권능으로 충만케
하여주심을 감사드립니다.”
‘61기 평신도 성경학교 수료식’
성전별로 은혜 가운데 열려



  


    

▶ 평신도 성경학교 제61기 수료식이 각 성전에서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리고 있다.

 

1월중 영통, 수원, 안양성전에서 차례로 열린 감사예배에서 수료생들은 배움의 결실에 따른 큰 기쁨으로 감사 찬송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그동안 배우고 깨달은 성경말씀에 기반한 굳건한 믿음으로 열심히 주를 섬기며 복음전파에 헌신하기로 다짐하였다.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민수기 6장 22절에서 26절 말씀 본문의 ‘세상 주관하시는 하나님’이란 제목의 설교에서 말씀의 권능이 충만하여 하나님께 크게 쓰임 받고 세상에서 빛과 소금의 역할을 훌륭히 감당하는 성도가 되도록 축복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