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5.13] 교회 행사소식2018-05-13 13:08
작성자

1.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네팔 선교회 기도회

2. 안양성전 청년봉사선교회, 기수별 찬양대회 개최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네팔 선교회 기도회
인도와 미얀마 선교지 방문 선교보고,
세계선교의 비전 위해 기도




  

    

▶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네팔선교회 회원들은 지난 4월 22일 동탄성전에서 모여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고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비전을 이루는 일에 더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황철용 장로의 기도에 이어 세계선교연합회 중창단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의 특송이 있은 후, 조성헌 목사님이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고 회원들을 축복하였다.

 

이어서 회원들은 최근 인도와 미얀마의 선교지에 다녀온 선교팀의 선교보고를 듣고 하나님의 은혜와 역사하심에 감사 드렸다. 인도, 미얀마 선교회 회원과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 단원 등 59명의 선교팀은 지난 4월 7일부터 14일까지, 7박 8일 동안 인도와 미얀마의 은혜와진리교회와 신학교 및 고아원을 방문하여 선교사역을 벌인 바 있다.

 

계속해서 회원들은 ‘세계선교 적극화’ 등 우리 교회의 3대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서, 해외의 선교사님과 가족들에게 건강을 주시고 성도들에게 은혜와 평강 주시기를 바라며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들로 주를 찬양합니다”
안양성전 청년봉사선교회,
기수별 찬양대회 개최




  

    

▶ 안양성전 청년봉사선교회는 지난 4월 28일(토), 기수별 찬양대회를 열고 하나님께 찬송하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우리 교회의 지체로서의 일체감과 소속감이 더하여지는 성령 충만한 시간을 가졌다.

 

회장 권요셉 형제의 사회와 김정훈 목사님의 설교로 예배를 드리며 청년들은 말씀의 은혜를 나누고 나라와 민족복음화 및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였다.

 

이어서 선교부장 박희주 자매의 진행으로, 참가한 9개 찬양팀이 저마다 특색 있고 아름다운 찬양으로 뜨거운 경연을 펼쳤으며 중등부 연합성가대와 고등부 연합성가대가 찬조 출연하여 찬양의 은혜와 감동을 더해주었다. 마지막 순서로 경연에 참가한 청년들이 다함께 은혜와진리찬양 159장(여기에 모인 우리)을 합창 찬송하며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렸다.

 

이날 찬양 경연에서 22세 청년들로 구성된 27기 ‘Heaven to Rainbow’팀이 1등 사랑상을, 25기 ‘이오’팀과 29기 ‘사람을 낚는 어부들’팀이 각각 2등 소망상과 3등 믿음상을 수상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