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혜와진리소식

제목[2018.06.10] 교회 행사소식 2018-06-10 14:21:27
작성자

1.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 총력전도행사

2. 율전성전 봉사연합회 회원들, 환경미화 봉사

3. 방송통신선교회, 인천성전에서 홍보 행사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 총력전도행사
광교산과 저수지 일원에서 시민들에게 복음 전해




  

    

▶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나 5월 27일(주일) 오후, 광교산과 광교저수지 일대에서 총력전도행사를 실시하였다.

 

주일 예배와 봉사를 마치고 가진 성령충만기도회에서 오늘 초청 받는 사람들의 마음 문을 성령께서 열어주셔서 주님을 영접하여 구원받는 새 생명의 역사가 일어나게 되기를 바라며 간절히 기도한 후, 전도의 일선에 나섰다.

 

행사에 참여한 60여 명의 회원들은 연합회에서 마련한 전도용품과 교회 복음지를 활용하여 시민들에게 열심히 복음을 전하며 전도하는 신령한 즐거움과 보람을 만끽하였다.

 



 

율전성전 봉사연합회 회원들, 환경미화 봉사
교회당 주변 화단 정비, 형형색색의 화초로 새 단장

 




  

    

▶ 율전성전 남성봉사연합회와 여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5월 26일(토), 교회당을 아름답고 깨끗하게 가꾸고자 온종일 땀 흘려 봉사하였다.

 

교회와 성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된 봉사자들은 성전 주변 화단을 말끔하게 정비한 후 형형색색의 예쁜 화초들을 새로 심고 거름을 주며 화단을 아름답게 꾸몄다.

 

작업을 마무리한 봉사자들은 감사기도회를 갖고 꽃의 아름다운 빛깔과 그윽한 향기처럼 교회에 드나드는 온 성도들의 얼굴이 항상 밝고 빛나게 되고 복음의 향기가 널리 퍼져나가게 되기를 기원하였다.

 



“은혜와진리 방송통신선교사가 됩시다!”
방송통신선교회, 인천성전에서 홍보 행사


  



    

▶ 인천성전 방송통신선교회는 6월 3일, 주일예배에 참석한 성도들을 대상으로 우리 교회 GNTC-TV와 방송, 정보통신선교회의 각종 활동에 대해 홍보하며 회원모집 행사를 벌였다.

 

선교회 홍보팀은 주일 1부예배에 참석한 후 매 시간 예배를 마치고 나오는 성도들에게 홍보용 리플렛을 배부하고 음료를 대접하며 선교회의 사역을 설명하였고, 이에 많은 성도들이 큰 관심을 보이며 선교회 정회원 또는 후원회원으로 봉사하기 위해 가입 신청을 하는 성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