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7.01] 교회 행사소식 2018-07-01 13:44
작성자

1. 본교단 제67차 총회 총회장 임웅재 목사님 취임 감사예배

2. 외국인 근로자, 독거노인들을 위한 의료봉사

3. 당진성전 봉사연합회 회원들, 교회당 환경개선 작업 봉사


본교단 제67차 총회 총회장
임웅재 목사님 취임 감사예배
조용목 목사님 … 취임 축하,
성도들의 기도와 총회원들의 협력 당부




  

    

▶ 본교단 제67차 총회 총회장 임웅재 목사님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6월 26일(화) 오전 11시 경기도 포천시 아멘교회(담임 임형순 목사)에서 조용목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교단 총무 신재영 목사님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총회장 엄기설 목사님의 대표기도, 재무 이은승 목사님의 성경봉독, 베들레헴중창단의 찬양, 교단 정책위원장이신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조 목사님은 여호수아 5장 13절에서 15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강하고 담대하게 행했던 여호수아의 신앙을 본받는 사역자, 신앙을 지키기 위해서는 자신의 생명까지도 초개와 같이 여길 줄 아는 사역자가 돼야 함을 강조하시고, 이 세대를 본받지 않고 항상 하나님의 편에 서서 의롭고 선하고 진실한가를 먼저 살피고 분별하여 행하는 교회와 성도가 돼야 함을 역설하셨다.

 

조 목사님의 설교에 이어서 전직총회장 진등용 목사님과 직전총회장 김양인 목사님이 각각 축사와 격려사로 임 목사님의 총회장 취임을 축하하셨다.


임웅재 목사님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종교 다원주의 등의 그릇된 사상과 교회의 세속화를 배격하고 철저하게 성경대로 믿고 가르치고 전파하는 우리 교단의 정체성을 지켜나가며 섬기는 자세로 교단 총회와 교회의 부흥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직무에 임하는 각오를 피력하였다.


말씀과 성령 충만했던 이날 예배는 조용목 목사님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외국인 근로자,
독거노인들을 위한 의료봉사



 


    

▶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는 6월 17일(주일), 세계선교센터 2층 진료실과 치과진료소에서 외국인 성도를 비롯한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및 독거노인분들을 대상으로 6월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아주대학교병원의 내과, 안과, 치과, 재활의학과, 임상병리학과 등의 의사와 약사와 간호사를 비롯한 의료진들이 선교회 회원들의 협력 속에 진료실을 찾은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과 다문화가족 및 어르신들을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정성껏 진료하고 치료하였다. 또 필요한 경우 정확한 검진을 위해 X-ray촬영, 혈액검사, 초음파검사를 실시하고 물리치료를 해주었으며, 치료약을 처방하여 무료로 제공하였다.





 

외국인선교회는 8월 19일(주일)에 실시할 다음 의료 봉사에서는 안과 전용 진료차량에서 안압 검사와 녹내장 검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당진성전 봉사연합회 회원들,
교회당 환경개선 작업 봉사




  

    

▶ 당진성전 남성봉사연합회와 여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6월 17일, 교회당을 청결하고 아름답게 가꾸기 위한 환경개선 작업에 참여하여 땀 흘려 봉사하였다.

 

이날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하주차장 대청소와 함께 현관 출입구의 침하된 바닥 보수공사를 실시하였고, 같은 시간 여성봉사연합회 회원들도 옥상과 창고를 깔끔하고 보기 좋게 청소하고 정리하였다.

 

교회와 성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저녁 늦은 시간까지 즐겁게 수고한 봉사자들은 작업 후 모여서 교회와 성도를 위해 기도하고, 권사회와 여성봉사연합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간식을 들며 사랑의 이야기꽃을 피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