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6.30] 교회 행사소식 2019-06-30 12:09
작성자

1. 본교단 제68차 총회 총회장 신재영 목사님 취임 감사예배

2. 충주성전, 원주·인제성전 ‘전 성도 축복성회’

3.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성도를 위한 의료봉사




본교단 제68차 총회 총회장
신재영 목사님 취임 감사예배

조용목 목사님, 교회와 나라를 위한
그리스도인의 시대적 책임 강조




  
       

▶본교단 제68차 총회 총회장 신재영 목사님(새김천교회 담임, 김천시 기독교총연합회 회장, 경북기독교총연합회 상임회장) 취임 감사예배가 지난 6월 20일(목) 오전 11시 영등포성전 총회회관에서 조용목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드려졌다.

 

이날 예배는 교단 총무 이경진 목사님의 사회로 시작되어 전직 부총회장 정부용 목사님의 대표기도, 대구·경북지방회장 도명수 목사님의 성경봉독, 부흥사회 회원들의 특송, 정책위원장이신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유물론과 무신론에 기반한 공산사회주의 이념과 종교 다원주의·혼합주의·포용주의 및 동성애와 같은 포스트모더니즘 사상의 배후에는 교회를 말살시켜려는 사탄이 있다고 강조하시고, 그리스도인은 모든 일을 진리의 말씀인 성경으로 판단하고,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의 인도를 항상 구하므로 성도로서의 통찰력을 가지고 바르게 분별하고 선택하며 살아가야 한다고 역설하셨다.

 

조 목사님의 설교에 이어서 전직총회장 유봉수 목사님, 임종달 목사님, 김용덕 목사님, 김인찬 목사님이 축사와 격려사로 신 목사님의 총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격려하셨다.

 

신재영 목사님은 인사말을 통해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철저하게 성경대로 믿고 가르치고 전파하며 행하는 우리 교단의 정체성을 더욱 굳게 지켜나가며 섬기는 자세로 교단 총회와 교회의 부흥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직무에 임하는 각오를 피력하였다.

 

말씀과 성령 충만했던 이날 예배는 직전 총회장 임웅재 목사님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충주성전, 원주·인제성전 ‘전 성도 축복성회’



  


    

▶충주성전과 원주·인제성전의 전 성도 축복성회가 지난 6월 4일(화)과 11일(화) 각각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졌다.

 

성회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이 은혜와 권능의 말씀으로 성도들의 믿음을 북돋워 주시며 하나님께 예배하며 주를 섬기는 행복감과 복음 전파의 사명감으로 충만케 해주시고, 성도들의 건강과 문제해결을 위해 축복기도를 해주셨다.

 

성도들은 큰 위로와 격려를 받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리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적극 참여하여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성도를 위한 의료봉사




  

    

▶외국인 근로자 등 외국인 성도를 위한 외국인선교회의 6월 의료봉사가 지난 9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에서 있었다.

 

이날 많은 외국인과 다문화가족 및 병약한 어르신들이 주일예배에 참석한 후 선교센터내 진료실과 치과진료소를 찾아 아주대학교 병원 의료진과 외국인선교회 회원들로부터 정성어린 검진과 치료를 받았다.

 

의료진은 환자에 따라 X-ray촬영 및 혈액 검사와 물리치료도 실시하였으며, 약사들은 의사의 처방을 따라 조제한 약을 무료로 나눠주며 복용방법을 친절하게 설명해 주었다.

 

외국인선교회는 다음 달 의료봉사를 7월 21일(셋째 주일)에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