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6.18] 교회 행사소식2017-06-18 17:28
작성자

“우리 교회를 통해 거룩하고
위대한 역사를 이루어 가시는
하나님께 감사 찬송을 드립니다.”

아름다운 천상의 노래 향연
‘2017 은혜와진리 성가합창제’

 

 

 



▶‘2017 은혜와진리 성가합창제’가 6월 6일(화) 성가연합회 주최로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각 성전 성가대원과 성도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렸다.

      

성가대원과 성도들은 찬양의 은혜와 감동을 함께 나누며 우리 교회에 대한 소속감과 신령한 자부심으로 충만하여져,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더한 사명감을 가지고 헌신할 것을 다짐하며 교회의 지속적인 부흥을 기원하였다


 

성가연합회 부회장 김영일 장로의 사회로 회장 김태화 장로의 기도, 당회장 조 목사님의 환영과 격려의 말씀, 심사위원 소개에 이어 손현호 형제와 유소라 자매의 사회로 성가합창제가 시작되었다.

 

우리 교회 성가연합회 산하 18개 성가국에 소속된 128개 성인성가대 3천 7백여 대원들 가운데 올해에는 성전별 연합성가대와 성가국별로 여러 성전이 하나의 팀을 이룬 연합성가대 등 총 11개 팀 1천 5백여 성가대원들이 출연하여 21곡의 합창으로 열띤 경연을 벌였다.


 

출연한 성가대마다 각기 특색 있는 찬양 무대를 연출하여 천지만물을 지으시고 다스리시며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다채롭고 풍성한 구원의 은총을 베푸시는 하나님, 우리 교회가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하여 받은 비전을 힘 있게 이뤄가며 예배 때마다 찬송의 은혜가 넘치게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며 영광 돌렸다.


 

이어서 피날레로 전 성가대원이 자리에서 일어나 김희성 지휘자의 지휘와 오케스트라의 장엄한 연주 속에 하나가 되어 “주의 이름은 크시고 영화롭도다”라는 찬송가를 합창할 때, 그 아름답고 거룩한 가사와 곡조가 성전 가득 울려 퍼지며 성도들을 더할 수 없는 은혜와 감동으로 충만케 하였다.



 

이날 성가합창제에서 시흥․부천․부평․인천․시화성전 연합팀(지휘 노경란, 반주 성민희), 안양성전 A팀(지휘 남형진, 반주 김지혜), 안산성전 B팀(지휘 김선아, 반주 오은혜․김유미)이 각각 믿음상․소망상․사랑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 밖에 다른 참가팀들도 각각의 상을 수상하였다. 이와 함께 행운권 추첨 순서가 이어져 성가대원들은 함께 신령한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총평에서 우리 교회의 초창기 모습을 회고하시며 성가대원들을 비롯한 성도들의 사랑과 헌신을 치하하시고 각 성전에서 매 예배마다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하여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는 성가대원들을 축복해 주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