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7.16] 교회 행사소식2017-07-16 13:18
작성자

1. 2017년도 물세례식
2. 동탄, 안양, 수원성전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 열려

 

 

변치 않는 믿음과 사랑으로,
거듭난 성도답게 살겠습니다.

구원 받은 기쁨과 감사 충만
‘2017년도 물세례식’ 거행

 

 

 




▲ 전원성전의 물세례식 광경
    

▶우리 교회의 올해 물세례식이 7월 6일(목)부터 지난 1년 동안 예수님을 주와 그리스도로 영접하고 교회에 등록하여 신앙생활을 해온 많은 새신자들을 대상으로 안양, 수원, 안산, 전원성전에서 은혜 충만, 성령 충만한 가운데 거행되고 있다.

 

성도들은 먼저 예배실에 모여 죄를 사하시고 구원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고, 이어서 죄인 된 자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죽었다는 사실과 동시에 그리스도 안에서 의롭게 되고 새 생명을 얻어 살아났음을 공표하는 거룩한 물세례 의식을 통해 옛 사람은 장사지내고 새 사람으로 다시 살아난 것을 깊이 인식하고 주님과 동행하면서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갈 것을 결단하고 있다.



▲ 안양성전


      

이 거룩한 성례를 위해 침례부 권사님들을 비롯하여 남성봉사연합회, 여성봉사연합회, 성가국, 청년봉사선교회 봉사자들이 나와 침례복 준비, 안내, 점심 준비, 찬양, 침례증서 작성 등의 일을 맡아 수고하고 전도한 새신자를 돌보던 성도들도 나와서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성도들을 축복해 주고 있다.

 

올해 물세례식은 7월 한 달 동안 성전별로 매주 목요일 오전과 성전에 따라 한 차례 또는 두 차례 금요일 저녁에 거행된다. 이밖에 중고등부 학생과 청년들의 물세례식은 7월 말부터 8월 중순까지 전원성전에서 열리는 여름수련회의 주요 순서로 거행된다.

 

 

 

 

동탄, 안양, 수원성전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 열려

말씀의 지혜와 권능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 드려


▲ 동탄성전
    

▶ 동탄성전, 안양성전(주일반), 수원성전의 올해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이 지난 6월 29일(목), 7월 2일(주일), 7월 6일(목) 각각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성경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여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신앙생활을 하고 직분을 잘 감당하고자 성경학교에 이어 성경대학 과정을 공부해 온 성도들은 큰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배운 만큼 더 온유하고 겸손하며 성실하게 주의 몸 된 교회와 성도를 섬기기로 다짐하였다.

 

수료예배에서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빌립보서 4장 6절에서 7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이 풍랑 연연하여서 더 빨리 갑니다.’란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고, 변함없이 말씀의 은혜와 능력을 사모하며 전도와 하나님이 맡겨주신 직분에 최선을 다하는 성도가 되도록 격려해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