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10.01] 교회 행사소식2017-10-01 14:06
작성자

1.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근로자 등을 위한 의료 봉사
2. 여성봉사연합회 김장 준비, 권사회 포도주 담그기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외국인 근로자 등을 위한 의료 봉사

아주대의료원 봉사동아리
회원들과 그리스도의 사랑 전해

 

 

 




▶본교회 외국인 성도를 비롯한 외국인 근로자와 홀몸 노인 등을 대상으로 한 외국인선교회의 의료봉사활동이 지난달 17일(주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에서 있었다.

 

이날 선교센터내 진료실과 치과진료소에서 실시된 의료봉사에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성도와 근로자 및 홀몸 노인들이 찾아와 봉사하는 의료진들로부터 정성어린 검진과 치료를 받고, 주일예배에 참석하여 예배를 드렸다.


 

이비인후과, 내과, 소아과, 치과, 재활의학과 등 아주대의료원 봉사동아리 소속 회원들과 함께 국내 연수 중인 외국인 의사와 간호사들이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의술을 베풀며 헌신하였다.

 

의료봉사가 진행되는 동안 선교회 회원들은 안내 등의 봉사를 맡아 의료진의 진료 편의를 돕는 한편 처음 선교병원을 찾은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족, 독거 노인분들에게 복음을 전하였다.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는 다음 의료 봉사를 오는 10월 15일(주일)에 실시할 예정이다.

 

 

 

 

‘예수님 사랑, 교회 사랑, 성도 사랑’
여성봉사연합회 김장 준비, 권사회 포도주 담그기





▶ 지독했던 여름 폭염이 어느새 물러가고 추수의 계절 가을이 성큼 다가오면서 여성봉사연합회에서는 벌써부터 김장용 고추를 손질하는 등 올 겨울과 내년에 먹을 김장 준비에 들어갔다.

 

많은 여성 성도님들이 나와 믿음과 사랑과 소망의 이야기꽃을 피우며 종일 즐겁게 헌신 봉사하였다.



 

안양, 수원, 안산, 시흥성전 등의 권사회에서도 최근 내년 1년 동안 성찬식에 사용할 포도주를 담그는 행사를 하였다.

 

성찬실 소속 권사님 외에 많은 권사님들이 나와서 교회와 성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종일 정성스럽게 포도를 씻고 손질하여 잘 숙성되도록 저장고에 저장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