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10.08] 교회 행사소식2017-10-08 13:39
작성자

1. 용인성전, 북한선교를 위한 사진자료 전시회와 기도회
2.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하반기 총력전도대회’

 

 

북한선교를 위한 사진자료
전시회와 기도회

용인성전에서 북한선교회
주최로 성황리에 열려

 

 

 




▶북한선교회는 지난 9월 24일(주일) 용인성전에서 북한선교를 위한 사 진자료 전시회와 기도회를 개최하였다.

 

교회학교 학생을 비롯한 성도들은 전시회에서 각종 사진과 영상을 보면서 북한당국에 의해 자행되고 있는 기독교 신자들에 대한 탄압과 핍박의 실상을 피부로 느끼며 자유의 소중함을 깊이 인식하고, 국가안보에 관한 위기의식과 민족복음화와 자유민주주의로의 평화통일에 대한 열망이 더해졌다.


 

기도회에서는 말씀의 은혜를 나눈 후 선교회 임원들이 강사로 나서 북한의 실상과 북한의 종교라고 할 수 있는 주체사상의 허구성에 관해 강의하고 선교회에서 북한선교를 위해 어떠한 노력을 하고 있고 또 준비하고 있는지를 설명하였다. 이와 함께 북한의 계속된 도발로 야기된 지금의 상황이 얼마나 엄중한지를 자세히 설명해 주었다.

 

이어서 참석한 성도들과 선교회 회원들은 ‘북한에서 공산정권이 무너지고 김일성 주체사상을 신봉하는 우상숭배가 사라지도록’ ‘북한 독재정권이 핵·미사일 개발과 전쟁의 야욕을 버리도록’ ‘북한의 그리스도인들이 핍박과 고난을 이겨내고 이들을 통해 복음이 널리 전파되도록’ ‘북한이 개혁 개방되고 복음의 문이 활짝 열려져 곳곳에 교회가 세워지도록’ ‘나라와 교회의 평강과 안전을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였다.

 

이와 함께 온 국민들의 국가안보 의식이 투철해지고 국민의 안위가 더 이상 위태롭게 되지 않도록 하나님의 도우심과 보호를 바라며 합심하여 기도하였다.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하반기 총력전도대회’

충만한 사명감으로 복음 전파와
교회 부흥 위해 헌신





▶ 각 성전에서 전성도 추계 총력전도 행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9월 24일 오후 하반기 전 회원 전도행사를 실시하였다.

 

교회에서 성령충만 기도회를 가진 후 전도 일선에 나선 회원들은 특히 시민들이 많이 오가는 남문 시장과 화성행궁 일대에서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주님의 마음으로 열심히 복음을 전하였다.


 

 

교회 홍보에 도움이 되도록 모두 형광색 조끼를 맞춰 입고 자체 제작한 전도용 물품과 복음지를 전해 주며 열심히 전도한 결과 이날 많은 불신자들에게서 교회에 나오겠다는 약속을 받는 성과를 거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