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11.19] 교회 행사소식2017-11-19 14:09
작성자

‘조용목 목사님 초청 경남 산청지역 목회자 세미나’
교회지도자다운 헌신 다짐, 국가안보와 교회의 사명을 위해 기도

 

 

    



▶‘조용목 목사님 초청 경남 산청지역 목회자 세미나’가 지난 11월 7일(화)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산청군 기독교연합회(회장 이성환 목사)가 주최하고 본교단 부산지방회, 부산동지방회, 경남지방회, 영남동지방회, 전라지방회가 후원하여 열렸다.

 

북한정권의 적화통일 야욕과 핵·미사일 도발로 촉발된 예측할 수 없는 국내외 정세와 국가안보의 심대한 위기 속에 열린 이번 세미나에서 목회자들은 조 목사님의 특강을 통해 교회와 그리스도인에게 주어진 사명과 책임을 통감하고, 교회지도자다운 헌신을 다짐하며 한마음으로 나라와 교회를 위해 기도하였다.

 

이번 세미나는 경남지방회 회장 황용연 목사님의 사회로 산청군기독교연합회 회장 이성환 목사님의 대표기도, 마라나타선교단 고문 박종근 목사님의 특별연주, 조용목 목사님의 말씀 순서로 이어졌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주제 말씀인 빌립보서 3장 14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여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하셨다. 조 목사님은 어떠한 사회든 바른 기준과 원칙이 있어야 하고 이를 준행해야 안정과 발전이 있게 된다고 강조하셨다. 그리고 그리스도인은 모든 사물과 역사의 존재 원인과 이유를 판단하는 기준과 원칙이 하나님과 성경이어야 하며 여기에는 한 치의 타협도 없어야 한다고 역설하셨다.

 

이어서 산청군 허기도 군수와 산청한방가족호텔 심재범 회장의 인사말이 있었다. 허기도 군수는 청정자연지역인 이곳 산청군에 조용목 목사님이 오셔서 귀한 말씀을 전해 주시고 교회와 지역 일꾼들에게 큰 비전을 심어 주심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하였다. 이날 세미나는 산청군기독교연합회 총무 김경건 목사님의 광고에 이어 본교단 전직총회장 박영찬 목사님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