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11.26] 교회 행사소식 2017-11-25 14:27
작성자

"우리의 삶에 풍성한
구원의 은총을 베풀어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찬양을 드립니다."

나사렛 성가대와 교회학교 성가대 등 출연
‘2017 추수감사절 찬양의 밤’

 

 

    



    

▶우리의 영혼을 거듭나게 하사 하나님의 자녀가 되게 하시고 다채롭고 풍성한 구원의 은총으로 복 주시는 하나님께 한 해의 삶속에서 이루어진 결실들을 올려드리며 감사 찬송하는 추수감사절 찬양행사가 지난 17일(금) 밤 안양성전에서 나사렛 성가대 등이 출연하여 성대하게 열렸다.

 

안양성전 수요 2부예배 성가대인 나사렛 성가대(대장 김선옥, 지휘 송혜원, 피아노 이소영, 플룻 홍다정, 해금 김주희)는 이날 찬양의 밤에서 7곡의 다양한 곡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성도들을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으로 이끌었다.



 

사회를 맡은 손현호 형제와 김효진 자매의 성가대 소개로 시작된 찬양발표회에서 나사렛 성가대는 여성성가대 특유의 아름답고 섬세한 음색의 하모니로 창조주이시며 구원자이신 하나님의 무한하신 권능과 사랑, 하늘의 신령한 것과 땅의 기름진 것으로 복 주시며 우리를 천성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최근 서울 예술의전당에서 독주회를 가진바 있는 피아니스트 김동규 형제를 비롯, 테너 정영환 형제와 교회학교 유년부 연합성가대가 찬조 출연하여 감미로운 선율과 아름다운 찬송으로 찬양의 은혜와 감동을 더해 주었다.

 

추수감사주일인 19일에도 수원, 인천, 전원, 영통성전 등 여러 성전에서 청년봉사선교회, 성가국, 교회학교 주관으로 다양한 추수감사절 찬양행사가 이어져 성도들은 함께 찬송하며 우리를 구원하시고 영원한 천국으로 인도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