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5.14] 교회 행사소식2017-05-14 15:19
작성자

1. ‘수원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2. 말씀충만 은혜충만… 대전성전, 세종성전 축복성회
3. 인천성전 여성봉사연합회, 환경미화 행사

 

 

‘수원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려
동탄성전 등 여러 성전 권사님들도 참석, 교회와 국가를 위해 기도

 

 

 

 



▶수원성전 권사회의 올해 상반기 특별기도회가 5월 8일(월) 오후 2시 가나안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이날 기도회에는 동탄, 율전, 전원, 남양, 평택, 안중, 영통, 용인성전 권사님들도 참석하였다.

 

회장 남춘자 권사의 사회로 부회장 고금자 권사의 기도, 임마누엘 성가대의 찬양, 당회장 조 목사님의 에베소서 5장 8절에서 11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 합심기도 순서로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빛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인하여 “빛의 자녀”가 된 성도에게는 특히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이라는 열매가 항상 있고 또 이를 판단 기준으로 삼아서 결단하고 선택하여 행하는 생활을 해야 한다고 강조하시고, 이를 구체적으로 자세히 설명해 주셨다.

 

이어서 목사님은 영육 간에 강건하여 활발하게 활동하며 변함없이 주를 사랑하고 섬기는 권사님들, 천국 소망과 주님의 칭찬과 상급을 받게 되는 소망으로 날마다 찬송하며 즐겁게 살아가는 권사님들이 되도록 기도로 축복해 주셨고 말씀을 듣고 기도하는 권사님들의 영육 간에 치료하시고 새 힘을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강물처럼 넘쳐흘렀다.

 

권사님들은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며 우리 교회의 3대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서, 우리나라와 민족 복음화를 위해서, 성도들의 성령 충만을 위해서 간절히 기도하였다.

 

 

 

 

말씀충만 은혜충만… 대전성전, 세종성전 축복성회
성도들, 말씀의 은혜를 받고 구령의 열정으로 충만


 

▲ 세종성전(새신자 결신)

▶ 대전성전과 세종성전 축복성회가 지난 4월 24일(월)과 25일(화) 오후 각각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거듭난 성도로서의 합당한 삶의 태도와 이 마지막 때에 우리교회에 주어진 거룩한 사명을 강조하여 말씀하며 성도들의 믿음을 북돋워 주시고 사명감을 크게 고무시켜 주셨다. 이와 함께 건강하고 생활이 안정되어 더욱 주의 일에 힘쓰도록 축복해 주셨다.

 

성도들은 풍성한 전도의 열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말씀과 성령의 은혜로 큰 위로와 격려를 받아 말씀에 굳건히 서서 성도답게 살아가며 우리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적극 참여하여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인천성전 여성봉사연합회, 환경미화 행사
형형색색의 화초들로 예쁜 화단 꾸며


 



▶ 인천성전 여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4월 30일, 교회를 아름답고 깨끗하게 가꾸고자 헌신 봉사하였다.

 

교회와 성도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된 봉사자들은 교회 주변에 형형색색의 각종 봄꽃들로 예쁘게 화단을 꾸미며 꽃의 아름다운 빛깔과 그윽한 향기처럼 교회에 드나드는 온 성도들의 얼굴이 항상 밝고 빛나게 되고 복음의 향기가 널리 퍼져나가게 되기를 기원하였다.

 

봉사자들은 화단 조성과 함께 쓰레기 불법 투기를 막기 위해 교회 뒤편 공터를 깨끗이 정리하고 그곳에 상추와 고추 등의 농작물을 심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