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7.02] 교회 행사소식2017-07-02 14:33
작성자

2017 GNTC 창작뮤지컬 “다 이루었다” 성황리에 공연 중
관람한 성도들 ‘구원받은 기쁨과 감격, 복음전파의 사명감’으로 충만

 

 

 







    

▶본교회 ‘GNTC 뮤지컬’의 2017 창작뮤지컬 “다 이루었다”가 지난 5월 7일 프리뷰 공연을 시작으로 매 주일마다 공연장인 카이노스성전 6백석이 만석을 기록하는 성황리에 공연되고 있다.

 

공연을 관람한 성도들은 형언할 수 없는 진한 감동과 은혜를 받고 사명감으로 충만하여져 더욱 주님의 일에 힘쓰며 시대적 긴박감을 가지고 복음전파에 힘쓸 것을 다짐하고 있다.



 

뮤지컬 “다 이루었다”는 성경 사복음서의 기록을 바탕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공생애, 대속의 죽음, 부활, 승천을 뮤지컬로, 성경말씀을 입체적이고 사실적으로 재현한 작품이다. 65명의 배우와 60여 명의 스텝들이 1년여 기간 동안 열과 성을 다해 준비하여 무대에 올린 순수 창작품으로 실제 갈릴리 바다를 연상시키는 영상과 무대, 의상과 소품들과 19곡의 주옥같은 음악과, 나레이션 등 모두 성도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기획되고 완성된 수준 높고 역동적인 뮤지컬이다.

 

    

‘GNTC 뮤지컬’은 2007년 첫 작품 “토마스 선교사” 공연을 시작으로 그동안 성경에 기록된 사건과 예언의 말씀들을 왜곡 없이 충실하게 각색한 다양한 뮤지컬 작품들을 통해 성도들에게 신령한 지식과 믿음을 더하게 하고 아울러 감동과 즐거움을 얻도록 헌신해 왔으며, 이번 작품도 매회 공연이 끝날 때마다 성도 등 관람객들은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무대인사를 하는 단원들에게 아낌없는 박수와 환호로 그 열정과 헌신에 찬사를 보내고 있다.

 

※ 타교회 성도님들도 뮤지컬 관람을 원하시면 사전에 신청하시면 가능합니다.(문의, 접수 : ☎ 031-4443-37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