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2017.07.09] 교회 행사소식2017-07-09 13:50:37
작성자

1. 성경대학원 1학기 종강예배
2. 은진지방회 2017년도 목사 임직예배
3. 세계선교연합회, 남양성전과 인천성전에서 기도회

 

 

은혜충만 감사충만…
‘성경대학원 1학기 종강예배’

조용목 목사님, 열심히 배움에 임한
대학원생들 격려

 

 

 




▶평신도성경대학원의 2017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가 지난 6월 28일(수) 오후 안양성전 아가페 성전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재학생과 교수님들이 참석하여 드려졌다.

 

말씀의 지혜와 권능이 충만한 주님의 일꾼이 되기를 바라며 성경대학원에서 공부해 온 학생들은 그동안 배움에 힘쓰도록 도움을 베풀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배움과 헌신을 위한 각오를 새롭게 하였다.

 

김피터 목사님의 사회로 이용주 목사님의 기도에 이은 설교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은 고린도전서 121절에서 24 말씀을 본문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며 대학원생들을 격려해 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성경대학원 과정을 통해 전도의 핵심인 십자가의 도를 지혜롭고 능력 있게 전하는 복음전도자가 되고 주님의 일꾼으로서의 자질을 갖추어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중추적인 역할을 감당케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대학원생들은 꾸준히 성경말씀을 배우고 실천하는 생활, 전도하고 봉사하는 생활에 있어 성도들의 본이 될 것을 다짐하며 감사찬송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은진지방회 2017년도 목사 임직예배





▶ 본교회(은진지방회) 목사 임직예배가 지난 6월 27일(화) 오후 안양성전에서 임직자와 가족 및 교역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져 김정훈, 김현진, 김태형 전도사가 목사로 임직되었다.

 

이날 임직예배는 지방회 총무 이도휘 목사님의 사회로 재무 이재황 목사님의 기도, 부회장 최우현 목사님의 성경봉독, 교회학교 남성교역자들의 특송, 지방회장 이석호 목사님의 설교, 임직식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석호 목사님은 고린도전서 41,2절 말씀과 누가복음 1236절에서 40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복음을 전하고 주의 몸 된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그 영광스러운 사명과, 직분을 수행하는 바른 자세에 대해 말씀하였다.

 

이어서 서약, 안수식, 가운 착의식, 악수례 등의 임직식이 은혜롭고 거룩하게 거행되는 가운데 임직자와 참석자들은 교회부흥과 복음전파를 위해 더욱 착하고 충성스럽게 헌신할 것을 다짐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세계선교연합회,
남양성전과 인천성전에서 기도회

나라와 교회를 위해,
청년 IMCR 세미나를 위해 합심기도





▶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선교회 회원들은 지난 6월 25일 오후 남양성전에 모여 기도회를 가졌다.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김정길 장로의 기도, 송혜원 지휘자와 그레이스앤트루스 미션콰이어의 특송, 윤형권 목사님의 설교, 합심기도 순서로 이날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회원들은 ‘세계선교 적극화’를 교회 3대 목표의 하나로 삼고 그동안 꾸준히 헌신하고 기도한 결실로 세계 도처에 많은 교회가 설립되고 선교지가 확장되어감에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특히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 예정인 ‘제1회 청년 IMCR 세미나’를 위해 기도하였다.

 

    

세계선교연합회 말레이시아선교회(회장 임동빈 장로) 회원들도 이날 인천성전에서 기도회를 가졌다.

 

각 성전 선교회 임,회원 30여명이 모여 부회장 신동호 장로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우리 교회의 3대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해외 선교지 교회의 선교사님과 성도들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