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2017.11.26] 인도네시아 선교 보고2017-11-25 14:28:47
작성자

조용목 목사님과 ‘은혜와진리 세계선교연합회’ 인도네시아선교회 회원을 비롯한 한국의 은혜와진리교회 사랑하는 성도님들에게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이곳 인도네시아에서 선교보고를 드립니다.  


지난 9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선교본부인 브라스따기 은혜와진리교회에서 버스로 약 5시간 걸리는 ‘폐마탕 씨안타’ 지역에서 전도집회를 가졌습니다. 기독교 신자와 주민 3백여 명이 이번 집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매 시간 말씀과 성령의 역사로 많은 불신자들이 예수님을 믿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 8월 21일부터 24일까지는 새로운 선교지로 삼아 열심히 선교하고 있는 ‘곤팅 마헤’ 마을에서 전도 집회와 주민 위로행사를 가졌습니다. 브라스따기에서 버스로 12시간 거리에 있는 곳입니다. 이곳 전도집회도 8백여 명이 참석하는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이 지역은 주민 대부분이 우상종교를 신봉하고 있으며, 근래에 인근에 있는 ‘시나붕 화산’이 폭발하여 수 천 명의 이재민이 발생하였는데 아직도 화산재가 분출되고 있어 주민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입니다.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성회를 잘 마치도록 도와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립니다. 조 목사님과 한국 은혜와진리교회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지원에 감사드립니다.

2017년 10월 18일
인도네시아 은혜와진리교회 선교사
고든 실라반 목사(Rev. Gordon Silab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