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보기
제목[2017.12.03] 교회 행사소식2017-12-02 20:32:48
작성자

1. ‘감사 찬양행사’ 각 성전에서 다채롭고 풍성하게 열려
2. 각 성전 여성봉사연합회, 김장담그기 행사 마쳐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감사 찬양행사’ 각 성전에서 다채롭고 풍성하게 열려

 

 

    



    
▲ 율전성전


▶추수감사절 찬양행사가 11월 17일 금요일 밤에 이어 26일 추수감사주일 오후에도 수원성전을 비롯한 여러 성전에서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려 성도들은 주님의 사랑과 인도하심에 감사드리며 주님의 이름이 온 땅에 충만하고 주님을 향한 찬양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였다.


 ▲ 수원성전


수원성전에서는 이날 오후 청년봉사선교회 주관으로 ‘하나님께 보내는 감사편지 쓰기’란 주제의 찬양행사가 열려, 교회학교 학생과 성도들이 쓴 감사편지 소개에 이어서 유년부 어린이들과 은진청년합창대, 외국인 성도들, GNTC 플롯앙상블이 출연하여 부채춤 등 다채로운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성도들과 은혜를 나누었다.


 ▲ 인천성전


같은 시간 인천성전에서는 가족찬양대회가, 당진성전에서는 교회학교, 권사회, 남성봉사연합회, 여성봉사연합회 등의 찬양팀이 출연한 기관별 감사 찬양발표회가 열렸다.


 ▲ 당진성전


이와 함께 전원성전, 영통성전, 율전성전 등 여러 성전에서 각종 찬양행사가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려 성도들은 영육 간에 풍성한 구원의 은총으로 복 주시는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면서 찬양의 은혜와 즐거움을 나누었다.

 

 

 

 

각 성전 여성봉사연합회, 김장담그기 행사 마쳐
이웃돕기선교회에서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



  

    

▲ 안양성전


▶ 여성봉사연합회에서는 지난 두 주간에 걸쳐 각 성전별로 올 겨울과 내년 봄에 봉사자들이 먹을 김장담그기 행사를 하였다.


 ▲ 부천성전


연합회 회원들과 교구에서 봉사 지원을 나온 여성 성도들은 때 이른 추위에 아랑곳하지 않고 믿음과 사랑과 소망의 이야기꽃을 피우며 즐겁게 봉사하였다. 일부 성전에서는 청년봉사선교회 청년들도 김장담그기 행사에 참여하여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열심히 헌신 봉사하였다.


 ▲ 부평성전


한편 부천성전 이웃돕기선교회와 부평성전 여성봉사연합회 등에서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갖고 정성껏 담근 김치를 생활이 어려운 저소득 가정과 독거노인 가정 등에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