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05.08] 교회 행사소식2016-05-08 18:00
작성자

1. 권사 기도회
2. 안양성전 소망부 '2016 장애인주일 행사'
3. 부평성전, '동성애 바로알기' 행사
4. 평택성전, 환경미화 행사
5. 판교성전, 이웃돕기 행사

 

 

"교회를 위하여 무슨 일을 할까 생각하며
늘 앞장서게 하옵소서"

권사 기도회
직분 감당과 교회의 목표를 위해 합심 기도

 

 

▶안양성전 권사회와 안산성전 권사회의 올해 상반기 특별기도회가 4월 25일(월)과 26일(화) 이틀 동안 각각 아가페 성전과 베들레헴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성전을 가득 메운 권사님들은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며 목사님의 설교말씀의 은혜를 받아 사명을 새롭게 하고, 합심하여 하나님께 기도하며 찬송하고 주 안에서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

 

권사님들은 임원 권사님들의 인도로 나라의 안정과 민족복음화를 위해, 북한동포와 평화통일을 위해,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과 강건하심을 위해, 각자 건강하고 성령 충만하여 권사의 직분을 잘 감당키 위해 기도하였다.

 

특히 이번 기도회에서 권사님들은 섬기는 교구와 구역 성도들의 다양한 기도제목을 놓고 함께 하나님께 신유와 도우심의 은혜를 구하며 간절히 기도하였다.

 

 

 

 

안양성전 소망부
'2016 장애인주일 행사'

 

 

▶안양성전 소망부의 '2016 장애인주일 행사'가 "내 능력이 약한 데서 온전하여짐이라"(고후 12:9)는 주제로 4월 3일(주일)부터 17일(주일)까지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속에 진행되었다.

 

많은 지적 장애, 자폐 학생들이 행사에 참가하여 3주간에 걸쳐 주제 말씀을 다양한 그림과 글로써 표현하였고, 교사들도 같은 주제로 시를 지어 하나님을 찬양하였다. 학생과 학부모와 교사들이 하나가 되어 우리의 부족함을 온전케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소망과 사랑으로 더욱 충만케 되는 시간이 되었다.

 

안양성전 소망부는 매 주일 오전 11시와 오후 1시 두 차례 카이노스 성전 옆 소망부 성전에서 주일예배를 드리고 있다.

 

 

 

 

 

부평성전 '동성애 바로알기' 행사

 

 

▶4월 24일 오후 정보통신선교회 주최로 '동성애 바로알기'라는 주제의 특강이 열렸다. 이날 안양성전 북한선교회의 유혜은 강사는 동성애는 선천적인 것이 아니라 마약과 알콜 중독과 같은 본인의 의지적 선택에 의한 중독이며 '죄악'임을 강조하였으며, 성도들은 거룩한 대한민국을 위해 기도하였다.

 

 

 

 

평택성전 환경미화 행사

 

 

▶4월 24일 오후 평택성전에서 봄맞이 대청소 및 환경미화 행사가 열렸다. 봉사자들은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나 되어 즐겁게 교회당 안팎 곳곳을 대청소하고, 정원의 잡초를 뽑고 수목의 가지치기 작업 등을 하며 땀 흘려 봉사하였다.

 

 

 

 

판교성전 이웃돕기 행사

 

 

▶이웃돕기선교회 주최 '사랑나눔 바자회'가 4월 24일 등나무 아래 쉼터에서 열렸다. 회원들과 뜻을 같이한 많은 성도들의 헌신으로 각종 의류와 가방과 신발, 화초 등 다양한 물품이 제공되어 풍성한 사랑의 열매를 결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