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05.29] 교회 행사소식2016-05-29 18:00
작성자

1. 2016년 교회학교 교사강습회
2. 용인성전, 전성도 축복성회
3. 양주성전, 구역장대학 수료예배

 

 

‘2016년 교회학교 교사강습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주님께 받을 칭찬과 상, 학생들의 거룩한 변화와
교회학교 부흥”에 대한 소망 충만

 

 

▶2016년 교회학교 교사강습회가 5월 21일(토) 안산성전에서 교육자료국 주관 하에 “소망”(살전 5:8)을 주제로 성황리에 열렸다.

교사들은 오전 10시 대성전에 모여 거룩한 교사의 직분을 주시고 감당케 하시는 하나님께 예배로 영광을 돌리고, 이어진 여러 강의와 실습을 통해 교사로서의 자질 향상을 꾀하며 어린이 성경학교와 청소년 수련회 등 교회학교 여름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안기호 목사님의 사회로 안산성전 고등부 부장 김기복 장로의 기도에 이어진 개회예배 설교에서 권준수 목사님이 강습회 주제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교사들의 사명감을 북돋워 주었다.

 

권 목사님은 빛의 자녀로 변화된 신분에 합당하게 착함과 의로움과 진실함의 열매가 항상 있고 장차 주님의 칭찬과 상을 받게 되는 소망을 가지고 오늘 즐겁게 헌신하는 교사가 되어야 함을 강조하였다.

이어서 아동부서 교사들은 대성전에서 에이레네 어린이 선교단의 시범을 통해 새로운 찬양율동을 배우고 중고등부 교사들은 예루살렘 성전에서 학생들과의 소통과 교제를 주제로 한 특강을 들었다.

 

성전과 부서별로 즐겁게 점심식사를 한 후, 오후에는 각 부서별로 여름 성경학교와 수련회 프로그램의 세부 계획안 설명회와 진행방법과 시연회 등의 순서가 교사와 교역자들의 큰 관심 속에 진행되었다.

신령한 지식과 능력을 쌓고 사명감이 더욱 충만해진 교사들은 배우고 익힌 것을 교육 현장과 여름행사에서 적극 적용하고 실천할 것을 다짐하고, 맡은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신앙 성장과 부서 부흥을 간절히 소망하면서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며 강습회를 마쳤다.

 

 

 

 

용인성전, 전성도 축복성회

 

 

▶지성전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축복성회가 연이어 드려지는 가운데, 지난 19일(목) 오전에는 용인성전에서 성회가 드려져 참석한 많은 성도들이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를 받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복음전파와 우리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적극 참여하여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예배 후에는 당회장 목사님께 안수기도를 받고, 목사님 내외분과 기념촬영을 하면서 복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양주성전, 구역장대학 수료예배

 

 

▶양주성전의 올해 구역장대학 수료예배가 5월 17일(화)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기쁨과 감사 충만한 은혜 속에 드려졌다.

그동안 하나님의 택하여 부르시고 세우심에 합당한 구역장이 되고자 열심히 대학과정을 공부해 온 구역장들은 큰 기쁨으로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맡은 구역마다 전도의 문이 활짝 열려지고 성도의 수가 배가 되길 기원하면서 주님께서 베푸시는 구원의 은혜를 전하는 즐거움 속에 살아갈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