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07.17] 교회 행사소식2016-07-17 18:00
작성자

1. 기쁨충만 감사충만 '2016년도 물세례식’시작
2. 교회학교 천국잔치 ‘2016 여름성경학교’ 한창

 

 

“변치 않는 믿음으로,
거듭난 성도답게 살겠습니다!”

기쁨충만 감사충만
‘2016년도 물세례식’ 시작

 

 

▶우리 교회의 올해 물세례식이 7월 7일부터 안양, 수원, 안산, 전원성전 침례장에서 일제히 시작되었다.

 

세례 받는 성도들은 식전 예배로 죄를 사해 주시고 영원한 생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이어서 죄인 된 자신이 그리스도 안에서 죽었다는 사실과 동시에 그리스도 안에서 의롭게 되고 새 생명을 얻어 살아났음을 공표하는 거룩한 물세례 의식을 통해 옛 사람은 장사지내고 새 사람으로 다시 살아난 것을 깊이 인식하고 하나님의 영광과 주님의 기쁨을 위해 살아갈 것을 결단하고 있다.

 

7월 한 달 동안 매주 목요일 오전과 한 차례 금요일 저녁에 실시되는 이번 성례에 침례부 권사님들을 비롯하여 남성봉사연합회, 여성봉사연합회, 성가국, 청년봉사선교회 봉사자들이 나와 침례복 준비, 안내, 점심 준비, 찬양, 침례증서 작성 등의 일을 맡아 수고하고 있으며, 전도한 새신자를 돌보던 성도들도 나와서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이들을 축복해 주고 있다.

 

 

 

 

 

“복된 믿음과 소망을 주신
예수님을 찬양합니다!”

교회학교 천국잔치
‘2016 여름성경학교’ 한창

 

 

▶교회학교 어린이들의 천국잔치 여름성경학교가 “소망”(행 16:31)을 주제로 지난 2일(토) 안중성전과 양주성전을 시작으로 각 성전 교회학교와 부서별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 속에 열리고 있다.

 

많은 어린이들이 불신 친구들을 전도하여 함께 진리의 말씀을 배우고 소리 높여 하나님께 찬송하고 기도하며 다양한 순서를 통해 믿음을 키워 하나님의 자녀답게 생활할 것을 결단하고 있다.

 

부서 연합 개회예배에 이어 부서별로 주제에 관련한 공과와 실내외 코스 프로그램, 말씀의 교훈과 재미가 한데 어우러진 공동체 경건훈련, 창작활동, 성령충만을 위한 기도회 등이 실시되면서 어린이들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에 대한 믿음과 하나님의 자녀 된 기쁨으로 충만해지며 교회학교 생활의 신령한 즐거움을 만끽하고 있다.

 

교회학교 선생님들과 지성전에서 여름 전도 봉사활동 중인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 청년들의 헌신 및 교회 내 봉사기관들의 도움 속에 풍성하고 알찬 열매를 거두고 있는 올해 여름성경학교는 8월 20일과 21일의 안양성전 소망부 성경학교를 끝으로 마쳐진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