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06.26] 교회 행사소식2016-06-26 18:00
작성자

1. 율전성전 성도들, 화단과 산책로 등 ‘환경미화 행사’
2. 수원성전,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 열려 행사’
3. 부평성전, ‘소방안전 교육 및 훈련’ 실시
4.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야외예배

 

 

율전성전 성도들,
화단과 산책로 등 ‘환경미화 행사’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우리 교회”
감사하며 즐겁게 헌신

 

 

▶율전성전 남성, 여성 봉사연합회 회원 등 성도들은 6월 18일(토) 교회에 나와서 환경미화작업을 하며 교회를 아름답고 깨끗하게 가꾸고자 땀 흘려 헌신 봉사하였다.

 

이날 환경미화 봉사자들은 교회당 앞 정원과 주변 화단에 형형색색 아름다운 화초를 심고 정자 등을 새로 도색하였으며, 잡목과 잡초를 제거하며 산책로를 정비하였다.

 

작업을 마친 성도들은 하나님께 감사 기도를 드리며 온 성도가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하고 믿음과 사랑과 소망으로 하나 되어 주님을 섬기며 함께 하나님의 무한하신 은총을 누리게 되길 기원하였다.

 

 

 

 

 

수원성전,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 열려

 

 

▶수원성전의 올해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이 지난 6월 16일(목) 가나안 성전에서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성경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여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신앙생활을 하고 직분을 잘 감당하고자 성경학교에 이어 그동안 열심히 성경대학 과정을 공부해 온 성도들은 큰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수료예배에서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성도들의 귀중한 세 가지 특권’이란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고, 변함없이 말씀의 은혜와 능력을 사모하며 하나님이 허락하신 직분에 최선을 다하는 성도가 되도록 격려해 주었다.

 

 

 

 

 

부평성전, ‘소방안전 교육 및 훈련’ 실시

 

 

▶부평성전에서는 지난 6월 12일 오후 장로와 안수집사 등 각 봉사 부서 임원과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교회내 시설물의 안전관리와 화재예방을 위한 소방안전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은 자동화재탐지설비 등 소방시설 현황을 파악하고 화재 발생시 초기 대응방법과 행동요령을 숙지하는 한편, 만일의 경우에 대비하여 실제 소화기와 소화전을 사용하여 신속히 화재를 진압하고 성도들을 안전하게 대피시키는 훈련 순서로 진행되었다.

 

이를 통해 봉사자들은 소방안전에 관한 전문적인 지식과 능력을 갖추고 협동심과 책임감을 키우며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충만해졌다.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야외예배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회장 김경용 장로) 회원들은 지난 6월 12일 오후 전원성전에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주 안에서 서로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고 교제하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참석한 2백여 회원 가족들은 먼저 예배드리며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여러 가지 게임과 체육 경기로 친목을 도모하며 신령한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이어서 연합회 내 각 선교회와 본부에서 정성껏 준비해 온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믿음과 사랑의 이야기꽃을 피우고 더욱 모이기에 힘쓰며, 복음을 전하며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는 모든 일에 전심전력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