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4.09] 교회 행사소식2017-04-09 14:26
작성자

1.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선교회 등 연합 기도회
2.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풍성한 전도의 열매 거둬
3. 평신도 성경학교, 성경대학 성전별로 속속 개강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선교회 등 연합 기도회

현지 우리 교회의 부흥과
‘청년 IMCR대회’의 성공적 개최 위해 기도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외국인 선교회의 연합기도회가 지난 3월 26일 오후 영통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선교위원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김순회 안수집사의 기도, 영통성전 청년봉사선교회 회원들의 특송과 그레이스 앤 트루스 선교성가단의 찬양, 김수호 목사님의 설교,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 및 세계선교 비전 실현을 위한 합심기도 순서로 이날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회원들은 ‘세계선교 적극화’를 교회 3대 목표의 하나로 삼고 그동안 꾸준히 노력하고 기도한 결실로 세계 도처에 많은 교회가 설립되고 선교지가 확장되어감에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세계선교와 교회부흥을 위해 더 적극 헌신할 것을 다짐하며 현지 선교사님과 사역자와 성도들을 위해 기도하였다.

 

회원들은 이와 함께 오는 8월 우리 교회에서 개최 예정인 ‘청년 IMCR대회(세계선교와 교회부흥을 위한 세미나)’가 차질 없이 준비되도록 협력을 다짐하며 대회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기도하였다.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풍성한 전도의 열매 거둬
남문과 팔달시장, 지동시장 일대에서 총력 전도행사

 

 

 

 

 

▶각 성전에서 다양한 춘계 전도행사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3월 26일 오후 시민들이 많이 오가는 남문과 팔달시장, 지동시장 일대에서 총력 전도행사를 가졌다.

 

각 부서에서 주일 봉사를 마친 회원들은 ‘일천교회 설립, 백만성도 부흥’의 교회목표를 이루는 일에 사명감을 갖고 적극 헌신하기로 다짐하며 성령충만기도회를 가진 후, 거리로 나가 시민들에게 복음지와 연합회에서 제작한 교회 홍보물을 나눠주며 복음을 전하였다.


 

 

회원들은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신 주님의 마음으로 열과 성을 다해 전도하면서 성령님의 동행하심과 역사하심 속에 전도의 즐거움을 만끽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말씀에 굳건히 서서 성도다운 삶을 살기 원합니다.”
평신도 성경학교, 성경대학 성전별로 속속 개강

 

 

 

 

 

▲ 안양성전 성경대학(주일반)
    

▶지난 2월에 이어 3월에도 안양, 수원, 안산, 부평성전 등에서 평신도 제61기 성경학교와 제47기 성경대학이 성전별 과정별로, 주일반 평일반별로 차례로 개강하면서 강의실마다 배움의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 수원성전 성경대학

 

이단 사이비들이 기승을 부리고 거짓 진리로 혼돈스러운 이 시대에 말씀에 근거하여 좌로나 우로나 치우치지 않는 믿음의 삶을 살아가며 말씀의 권능이 따르는 주님이 일꾼이 되기 위해 학교에 입학한 많은 성도들은 배우고자 하는 열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매 시간마다 성실히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