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11.13] 교회 행사소식2016-11-13 18:00
작성자

1. 나라의 조속한 안정과 국민의 안위를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
2. 인천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사랑나눔 바자회’
3. 세계선교연합회, 안중성전에서 기도회

 

 

“이 나라에 흑암의 세력이 제거되고
광명한 빛이 비추이게 하옵소서!”

나라의 조속한 안정과 국민의 안위를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

 

 

 

▶최순실의 국정농단 및 관련된 사람들의 불법행위들이 언론에 의해 낱낱이 밝혀짐에 따라 온 국민은 엄청난 충격을 받고 있다. 사태 수습과 해결에 대하여 청와대, 여당, 야당 간의 의견이 상충되고 국민들도 의견 일치가 되지 않는 상황이다.

 

그리고 상황들은 국가 안보를 위태롭게 할 소지를 가지고 있다. 그러므로 시국이 하루속히 안정되도록 지난 10월 30일부터 한주간을 나라를 위한 기도회로 성도들이 각 성전에 모여 기도하였다.

 

주일예배와 월요기도회, 수요예배, 금요기도회, 구역장 세미나에서의 기도와 함께 화요일과 목요일에도 성도들은 저녁 8시 각 성전에서 기도회로 모여 그 동안 우리나라가 처했던 수많은 시련과 역경 속에서 성도들의 간구를 들으시고 지켜주시고 극복하도록 도와주신 하나님을 앙망하며 부르짖어 기도하였다.

 

 

 

 

 

 

인천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사랑나눔 바자회’

많은 성도들의 헌신으로
풍성한 사랑의 열매 거둬

 

 

▶인천성전 이웃돕기선교회(회장 이문숙 집사)는 지난 10월 30일(주일) 교회 앞에서 이웃을 돕기 위한 ‘사랑나눔 바자회’를 열었다.

 

이번 행사를 위해 뜻있는 성도님들이 의류 등을 기증하고 선교회 회원들의 헌신과 교회의 지원으로 견과류와 식재료 및 다양한 생활용품이 제공되었다. 선교회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시루떡이 이날 성도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많은 성도들이 생활이 어려운 우리 이웃들이 생활의 곤란을 극복하고 주 안에서 복된 삶을 살게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행사에 참여하여 풍성한 사랑의 열매를 거두었다.

 

 

 

 

 

 

세계선교연합회,
안중성전에서 기도회

말레이시아 선교와 청년 IMCR대회 위해 기도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선교회 회원들은 지난 10월 30일 오후 안중성전에 모여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목표와 해외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였다.

 

선교위원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안중성전 장수원 장로의 기도, 김유성 목사님의 설교, 회원들의 합심기도 순서로 이날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회원들은 ‘세계선교 적극화’를 교회 3대 목표의 하나로 삼고 그동안 꾸준히 헌신하고 기도한 결실로 세계 도처에 많은 교회가 설립되고 선교지가 확장되어감에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더한 헌신과 기도를 다짐하였다.

 

이와 함께 내년 2월에 동말레이시아 선교지를 방문하여 벌일 예정인 선교봉사활동이 소기의 성과를 거두게 되고 8월에 개최 예정인 청년 IMCR대회 또한 세계선교와 교회부흥에 크게 기여하는 행사가 되도록 협력하여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