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11.27] 교회 행사소식2016-11-27 18:00
작성자

1.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2. 수원성전 교회학교 제3기 영어성경학교 개강

 

 

“여호와 우리 하나님이여,
우리가 주께 영영히 감사하리이다”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성전별로 다채롭고 풍성하게 열려

 

 

 

▶추수감사절을 맞아 그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은총에 감사드리고 한 해의 삶 속에서 이루어진 결실들을 하나님께 올려드리며 찬송하는 감사 찬양행사가 지난 18일(금)과 20일(주일) 각 성전에서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렸다.

 

성도들은 감사예배와 다양한 찬양행사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우리 교회와 가정에 더욱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고 각자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분깃과 사명에도 기름진 열매로 가득하게 되길 기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20일 종일 이어진 추수감사주일예배에서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감사에 관련하여 분류되는 세 부류’라는 제목의 설교말씀으로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셨다.

 

조 목사님은 “범사에 감사하는 것은 우리 인생의 성공과 행복을 위한 하나님의 뜻이다. 감사를 느끼고 표현하는 일에 능숙한 사람은 매우 지혜롭고 복 있는 사람이다.”고 강조하시고, 성경에 기록된 여러 가지 사건을 통해 교훈하시며 “하나님이 은혜로 주신 것들을 헤아려 보며 마음속에 간직하고 이를 즐기며 감사하는 성도, 범사에 고마움을 느끼며 감사를 표현하는데 적극적인 성도가 되라.”고 역설하셨다.

 

18일(금) 저녁 안양성전에서 시온성가대(주일 2부, 지휘 김유림 선생), 실로암성가대(주일 4부, 지휘 남형진 선생), 할렐루야성가대(주일 7부, 지휘 박상우 선생)가 찬조 출연한 엘리여성중창단(지휘 김미영 선생)과 함께 대성전에서 ‘추수감사절 찬양의 밤’으로 은혜로운 찬양행사의 문을 열었다.

 

성가대마다 특색 있는 아름다운 하모니의 합창과 엘리여성중창단의 감미로운 중창이 성도들에게 가슴 뭉클한 은혜와 감동을 선사하고, 피날레로 출연자들이 모두 나와 성도들과 함께 ‘감사드리자’ 찬송을 부르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어서 20일 추수감사주일 오후에는 수원, 과천, 시흥, 판교, 인천성전에서 교구·기관 찬양 행사, 교회의 모든 봉사·선교 기관과 교회학교 부서가 참여한 찬양발표회와 성극 공연, 가족찬양제 등 찬양 행사가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이와 함께 여러 성전에서 교회학교, 성가국, 교구가 주최한 다채로운 찬양행사가 열려 성도들은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면서 찬양의 은혜와 즐거움을 나누었다.

 

 

 

 

 

 

수원성전 교회학교 제3기 영어성경학교 개강

 

 

▶수원성전 교회학교의 제3기 영어성경학교가 지난 6일 개강하였다. 교회학교 영어성경학교는 우리 교회 어린이와 학생들이 세계 어느 곳에 가든지 영어로 복음을 전할 수 있고 장차 세계선교의 주역으로 세워지는 것을 그 교육목표로 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 주일 오후에 한 시간씩 1년 동안 “Hello Father!” “Hello Jesus!”(유치부 과정), “Who Made the World?”(유초등부 과정), “Jesus Story Ⅰ” “Jesus Story Ⅱ”(초등∼중등부 과정)의 각 단계별 강의와 학습이 실시되며, 각 과정을 수료하면 상급 단계로 진급하여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게 된다. 입학에 관한 문의 및 신청은 교회학교 각 부서에서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