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10.09] 교회 행사소식2016-10-09 18:00
작성자

1. 청년봉사선교회 각 성전 회장단 모임
2. GNTC합창단 2016 정기연주회

 

 

청년봉사선교회 각 성전 회장단 모임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열려

교회의 목표와 선교회의 부흥 및
청년 성도들을 위해 뜨겁게 기도

 

 

 

▶본교회 청년봉사선교회 각 성전 회장단 연합모임이 10월 3일(월) 안양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회장, 부회장, 총무 등 참석한 90여 명의 청년 임원들은 종일 이어진 모임에서 먼저 우리 교회의 목표와 청년봉사선교회의 비전 및 자신의 책임을 다하는 헌신을 위해서 하나님께 기도하고, 당회장 목사님과의 시간을 통하여 더욱 교회에 대한 사랑의 마음과 사명감으로 충만하여져 교회와 청년들을 섬기는 일에 최선을 다하기로 다짐하였으며, 주 안에서 교제하면서 서로 간에 사랑과 선행을 격려하였다.

 

오전 10시부터 모여 기도회와 교제의 시간을 가진 다음 즐거운 점심식사를 마치고 오후 2시부터 5시 30분까지 3시간 30분 동안 당회장 목사님과의 만남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 시간에 당회장 목사님께서는 국내외 선교를 비롯한 청년들의 봉사 부서 참여 활동의 성과, 예배, 찬양과 기도, 청년 새신자 교육, 마지막 때를 살아가는 삶의 지혜, 결혼을 위한 이성교제 등 선교회의 발전과 청년들의 신앙성장을 위한 다양한 참석자들의 질문에 일일이 답해주시며 은혜로운 말씀과 지침을 주셨다.

 

이어서 당회장 목사님은 선교회 임원과 모든 회원들이 영육 간에 강건하고 앞길이 형통하여 헌신 봉사하는 기쁨이 넘치며 복음전도에 앞장 서는 교회의 기둥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GNTC합창단 2016 정기연주회,
‘구노의 대영광송’ 공연

영광의 하나님을 찬양하며
가슴 뭉클한 은혜와 감동 선물

 

 

▶매년 주옥같은 찬양의 명곡들을 무대에 올려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물해 주고 있는 본교회 GNTC합창단이 올해에는 ‘구노의 대영광송’을 무대에 올렸다.

 

GNTC합창단의 2016년 정기연주회가 9월 30일(금) 저녁 안산성전 대성전에서 성가연합회 주최, 안산성가국 주관으로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렸다.

 

이날 합창단(지휘 김희성 교수, 반주 김유정 · 신은주 선생)과 솔리스트들 그리고 GNTC챔버오케스트라가 하나 되어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빚어내는 천상의 하모니가 울려 퍼지는 1시간 30분 동안, 성도들은 큰 은혜를 받고 깊은 구원의 은총 속에 빠져들며 마음으로 함께 하나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높이며 하나님께 감사 찬양을 드렸다.

 

연주회는 1부 ‘기쁨의 찬양’에 이어 경건한 분위기와 깔끔한 선율로 듣는 이들에게 깊은 신앙적 감명을 주는 명곡 ‘구노의 대영광송(Gloria)’의 2부 찬양 순서로 진행되었다.

 

고요하게 시작된 오케스트라의 전주에 여성 합창으로 시작된 찬양 연주회에서 합창단은 섬세하고 은은하며 또한 화려하고 장엄한 하모니에 영광과 존귀의 성삼위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의 구주가 되심을 고백하며 복음을 선포하는 내용을 담아 노래하였다.

 

연주회 내내 80여 합창단원들의 멋진 화음과 30여 오케스트라 단원들이 빚어내는 모두를 숨죽이게 하는 아름다운 선율 그리고 소프라노 전국영, 테너 이인철, 베이스 김선웅 선생의 독창과 중창이 한데 어우러지며 성도들을 시종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으로 이끌었다.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
third trimester abortion sgaasports.com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