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07.10] 교회 행사 소식2016-07-10 18:00
작성자

1. 조용목 목사님, 총회 목회대학원 학생들 격려
2. 시흥성전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

 

 

조용목 목사님,
총회 목회대학원 학생들 격려

“기독교신앙의 본질에
추호도 흔들림이 없어야” 강조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6월 27일(월) 오전 총회 목회대학원의 1학기 종강예배에서 설교하시며 학생들을 격려해 주시고 열심히 배우고 훈련하여 하나님이 맡겨 주신 거룩한 사명을 훌륭히 감당하는 복음사역자가 되도록 축복하셨다.

 

이날 종강예배는 목대원 사무국장 윤기석 목사님의 사회로 교수 김용덕 목사님의 기도, 목대원 이사장이신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목대원 원장 임종달 목사님의 축도 순서로 드려졌다.

 

조 목사님은 사도행전 26장 24절에서 29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나처럼 되기를 원하노라’는 제목의 설교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하셨다.

 

조 목사님은 “복음사역자의 주된 임무는 예수 그리스도를 전하여서 예수 그리스도를 모르는 사람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사람이 되게 하는 것”, “교회 지도자와 신자들이 다원주의 신앙에 빠지고 이단 사이비에 빠지는 것은 신앙의 본질이 잘못되어 있기 때문”이라고 역설하시고, “오직 성경대로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구원의 역사를 믿고 전하며 교회와 성도를 섬기는 일에 전심전력하여 ‘나처럼 되기를 원하노라’고 담대히 말할 수 있는 사역자가 돼야 한다.”고 강조하셨다.

 

 

 

 

 

시흥성전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

 

 

▶시흥성전의 평신도성경대학 수료식이 지난 6월 30일(목) 열려 그동안 성경대학 과정을 열심히 공부한 성도들이 수료증서를 수여 받고 배움의 결실에 따른 큰 기쁨으로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였다.

이날 수료예배에서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이 하박국 3장 17절에서 19절 말씀 본문의 ‘성도들의 귀중한 세 가지 특권’이란 제목의 설교로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고, 수료생들은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배운 바를 적극 실천하면서 복음을 전하고 우리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열심히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