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07.24] 교회 행사소식2016-07-24 18:00
작성자

 

1.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 지성전에서 선교 봉사활동
2. 청신교회 교회당 새단장 입당 축복성회 및 임직예배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
지성전에서 선교 봉사활동

구령의 열정 불사르며 교회 부흥과
교회학교 학생들 위해 헌신

 

 

▶청년봉사선교회 국내선교부에서는 ‘2016 청년 선교학교’ 수료생들로 8개의 청년봉사팀을 조직하여 지난 6월 29일(수)부터 7월 9일(토)까지 남양, 대구, 서산, 세종, 안중, 양주, 원주, 전주성전에서 각각 3박 4일 또는 2박 3일 일정으로 복음전도와 다양한 봉사활동을 벌이며 헌신하였다.

 

청년들은 이 기간 동안 각 성전 교회당에서 자체 숙식하면서 축호전도, 노방전도, 학교전도를 통해 구령의 열정을 불사르고, 이웃돕기와 교회학교 예배실과 성전의 환경미화 등의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며 주님의 영광을 나타냈다. 또한 그동안 열심히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교회학교 교사들과 협력하여 여름성경학교를 직접 진행하거나 준비를 도와주어 풍성한 열매를 거두는 행사가 되게 하고 주 안에서 교제하며 청년과 교사들의 사명감을 크게 고무시켜 주었다.

 

특히 성도들이 그동안 열심히 전도하였으나 결신하지 않고 있던 주민들을 함께 적극적으로 전도하여 많은 분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영접하므로 성도와 청년 모두에게 큰 은혜가 되고 기쁨이 되었다.

 

이번 국내선교에서 체험을 통해 모든 선교활동의 궁극적 이유와 목적이 영혼을 구원하는 데 있음을 깊이 깨닫고 교회를 사랑하고 섬기는 마음과 소속감이 한층 깊어지게 된 청년들은 짧은 일정을 아쉬워하면서 모든 과정을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에 감사드리며 우리 교회 모든 성전마다 더 크고 놀라운 부흥을 이루게 되길 간절히 기원하였다.

 

 

 

 

 

청신교회 교회당 새단장 입당
축복성회 및 임직예배

조 목사님 “바른 성경관과 기독관을 가지고
예배와 전도에 힘쓰는 성도” 강조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12일(화), 청주 청신교회(담임 김인찬 목사)에서 드려진 ‘조용목 목사님 초청 축복성회, 제직 임직예배’에서 설교하시며 성도들의 사랑과 헌신을 치하, 격려해 주시고 하나님의 세우심에 합당한 착하고 충성스런 주의 일꾼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조 목사님은 고린도후서 5장 17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구원의 의미와 그 기쁨 그리고 거듭난 그리스도인에 합당한 삶의 태도와 교회에 주어진 막중하고 거룩한 사명을 강조하여 말씀하며 “바르고 확고한 성경관과 기독관을 갖고 예배중심의 신앙생활을 하며 복음전파에 전력을 다하는 성도”가 되도록 당부하셨다.

 

이어서 김인찬 목사님의 집례와 안수위원인 지방회 임원 목사님들의 안수기도로 집사 안수식이 거행되었고, 계속해서 교회당 리모델링 공사를 위해 헌신한 성도들에 대한 감사패 증정 등의 순서가 있은 후, 조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청신교회는 노후된 교회당 안팎의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아름답고 튼튼하게 새 단장하고, 전 성도가 제2의 교회 부흥을 위해 하나 되어 더욱 헌신하기로 다짐하며 이번 성회를 개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