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07.31] 교회 행사소식2016-07-31 18:00
작성자

 

1. 조용목 목사님, 본교단 경기지방회 연합부흥성회에서 설교
2. 올해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수료식

 

 

“말씀과 성령 충만하여 복음전파에
진력하는 성도가 되라”

조용목 목사님, 본교단 경기지방회
연합부흥성회에서 설교

 

 

 

▶본교단 경기지방회 연합부흥성회가 지난 7월 14일(목) 저녁, 경기도 포천 아멘교회(담임 임형순 목사)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성대히 드려졌다.

 

경기북부지역 복음화와 교회부흥을 위해 지방회 소속 교회들이 연합하여 ‘오직 성령으로 새롭게!’라는 주제로 개최한 이날 성회에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말씀을 듣고 기도하며 헌신하는 중에 말씀과 성령의 권능으로 충만하여져 그리스도인답게 빛과 소금의 역할을 감당하며 복음전파에 전심전력하기로 다짐하였다.

 

성도들이 성전을 가득 메운 가운데 지방회 회장 정광호 목사님의 사회로 전 회장 임영광 목사님의 대표기도, 부회장 최은규 목사님의 성경봉독, 아멘교회 성가대의 찬양, 교단 정책위원장이신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성회가 진행되었다.

 

조 목사님은 설교에서 “나라가 위기에 처한 지금 그리스도인으로서 그 어느 때보다 국가안보를 위해 일치단결하는데 국민들의 본이 되고 하나님께서 우리나라를 돌보아주시기를 믿음으로 간구하며, 성경대로 믿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진력해야 한다.”고 강조하시고, 받은 말씀대로 준행하여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모든 복을 받아 누리는 성도가 되고 주어진 막중한 시대적 사명을 훌륭히 감당하는 교회가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이어서 15일(금)에는 교단 총회장 조남영 목사님이 둘째 날 성회를 인도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하셨다.

 

 

 

 

 

올해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수료식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착하고 충성된 일꾼’ 다짐

 

 

▶성경학교와 교사대학의 수료식에 이어서 7월부터 올해 성경대학과 구역장대학 수료식이 평신도교육국 주관으로 성전과 교육과정별로 열리고 있다.

 

7월 5일(화) 안양성전 성경대학 평일반의 수료식을 시작으로 14일(목) 부평성전 성경대학, 17일(주일) 안양성전 성경대학 주일반 수료식이 열렸고, 안양성전과 강남성전의 구역장대학도 각각 12일(화)과 20일(수)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체계적이고 깊이 있게 성경 말씀을 배우고 직분 감당에 필요한 신령한 지식을 쌓기 위해 그동안 열심히 공부해 온 많은 성도들이 큰 기쁨과 감사로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