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6.10.30] 교회 행사소식2016-10-30 18:00
작성자

1. 권사회 기도회, 교회목표를 위해 헌신하며 기도
2. 안양성전 나사렛 성가대, ‘성가 대합창제’ 출연
3.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 순천향병원에서 위한 예배 인도
4. 인천성전, 말레이시아선교회 기도회

 

 

“믿음과 사랑과 헌신의 생활에
본이 되게 하옵소서”

권사회 기도회,
교회목표를 위해 헌신하며 기도

 

 

 

▶안양성전 권사회의 올해 하반기 특별기도회가 10월 24일(월)과 25일(화) 이틀 동안 아가페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성전을 가득 메운 권사님들은 주님의 도구로 귀하게 쓰임 받음에 감사하며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고, 목사님의 설교말씀의 은혜를 받아 사명을 새롭게 하였다.

이어서 권사님들은 강창임 회장 등 임원 권사님들의 인도로 나라의 안정과 민족복음화를 위해, 북한동포와 평화통일을 위해, 우리 교회의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과 강건하심을 위해, 섬기는 교구와 구역의 성도들을 위해, 각자 건강하고 성령 충만하여 권사의 직분을 잘 감당키 위해 간절히 기도하였다.

 

 

 

 

 

 

깊어가는 가을밤에 울려 퍼진
찬양의 메아리

안양성전 나사렛 성가대,
‘성가 대합창제’ 출연

 

 

▶나사렛 성가대(안양성전 수요 2부예배)는 지난 15일(토) 저녁 안양아트센타 관악홀에서 열린 ‘제21회 성가 대합창제’에서 깊어가는 가을 밤 공연장을 찾은 성도와 시민들에게 은혜로운 찬양으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물하였다.

 

한국교회음악협회 경기남부지회가 주최하고 한국교회음악협회, 안양시, 안양대학교 등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합창제에는 우리 교회와 성결대 등 8개 교회와 대학의 찬양대가 출연하였다.

 

나사렛 성가대(대장 김선옥, 지휘 송혜원, 피아노 이소영, 신디사이저 신은주) 1백여 대원들은 이날 합창제에서 구원의 은혜를 인한 기쁨과 감사 그리고 사랑과 헌신의 마음을 담아 ‘내 맘에 한 노래 있어’(윤학준 작곡), ‘전능하신 주’(강진원 작곡) 두 곡을 합창 찬송하며 주의 이름을 드높였다. 성가대의 찬양이 이어지는 동안 청중들은 성령의 감화 감동하심으로 한없는 구원의 은총 속에 빠져 들며 온 땅에 주의 이름이 충만하고 주를 향한 찬양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였다.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 회원들
순천향병원에서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예배 인도

 

 

▶부천성전 지역복음선교회는 지난 16일 오후 순천향대학교 부천병원에서 입원 치료 중인 환자와 가족들을 위한 예배를 인도하였다.

 

이날 예배에 132명의 환자와 가족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큰 위로와 힘을 얻고 우리 회원들과 합심하여 빠른 치유와 건강 회복을 위해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병원 원목 인광운 목사님의 사회로 박재용 장로의 기도, 루디아성가대와 교회학교 중고등부 아이노스찬양단의 찬양에 이어 구광민 목사님이 출애굽기 15장 26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한자와 가족들이 치료에 대한 소망을 품고 전능하신 하나님을 앙망하도록 믿음을 북돋워 주었다.

 

 

 

 

 

 

말레이시아선교회
인천성전에서 기도회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을 위해 기도

 

 

▶ 세계선교연합회 말레이시아선교회 회원들은 23일 오후 인천성전에서 기도회를 갖고 우리 교회의 3대 목표 중 하나인 ‘세계선교 적극화’를 위해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말씀의 은혜를 나누고 이어서 회장 유제철 장로 등 임원들의 인도로 드려진 기도회에서 회원들은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서, 9개 세계 선교지역의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 및 해외선교지 확장을 위해 기도하였다.

 

이와 함께 최근 들어 더욱 노골적으로 행해지는 이단들의 행태에 대해 단호히 대처하며 교회를 위한 모든 일에 앞장서 착하고 충성스럽게 섬기며 봉사하기로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