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5.07] 교회 행사소식2017-05-07 15:12
작성자

1. ‘공주시 복음화대성회’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려
2. 안양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공주시 복음화대성회’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려
공주시기독교연합회 주최… 조용목 목사님, 은혜와 권능의 말씀 선포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4월 24일(월)과 25일(화) 저녁 공주꿈의교회에서 열린 ‘공주시기독교연합회 주최 공주시 복음화대성회’에서 은혜와 권능의 말씀을 선포하시고 성도들을 축복하셨다.

 

매 집회에 공주시기독교연합회(대표회장 조철호 목사님) 임원 목사님들이 사회와 대표기도 등 주요 순서를 담당하고 성결교단, 침례교단, 감리교단, 장로교단 등 각 교단별 연합찬양대와 중창단이 찬양 순서를 맡아 하나님께 영광 돌렸으며, 또한 교단별로 봉사위원들이 조직되어 안내와 헌금 등 이번 성회를 위해 한마음으로 봉사하며 헌신하였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구원의 진리와 중차대한 복음전파의 사명 및 교회와 그리스도인의 시대적인 책임과 사명을 역설하시고, 교회의 부흥과 공주시 복음화를 축원하셨다.

 

이번 공주시 복음화대성회는 “하나님께 나아오라!”는 주제로 4월 23일(주일)부터 26일(수)까지 4일간 계속됐으며, 23일(주일)과 26일(수) 저녁집회에서는 임종달 목사님이 설교하시며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치셨다.

 

 

 

 

안양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나라와 민족을 위해 뜨겁게 기도


 



▶ 안양성전 권사회의 올해 상반기 특별기도회가 4월 27일(목)과 28일(금) 이틀 동안 아가페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성전을 가득 메운 권사님들은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고,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통해 큰 은혜를 받아 사명감으로 충만케 되어 한마음으로 하나님께 기도하였으며, 주 안에서 아름다운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

 

권사님들은 특히 국가가 누란의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우리나라와 민족을 위해 합심하여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임원들의 인도로 진행된 기도회에서 권사님들은 북한정권의 적화통일 야욕이 허무하게 되고 우리 국민의 안보의식과 한미동맹이 더욱 강화되도록, 하나님을 경외하며 진정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해 헌신하는 진실하고 공의로운 지도자가 세워지도록, 한국교회가 비성경적인 신학 사상과 세속화에 물들지 않고 교회의 정체성을 회복하고 본연의 사명과 책임을 다하게 되도록, 전 성도가 성령 충만하여 모이기에 힘쓰고 복음전파에 힘쓰며 처한 시대적 상황에서 신령한 분별력을 가지고 행하도록 간절히 부르짖어 기도하였다.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등을 위한 의료봉사

 

 


 

▶ 외국인 성도 및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한 외국인선교회의 4월 의료봉사활동이 지난 4월 16일(주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에서 있었다.

 

선교센터내 진료실과 치과진료소에서 실시된 의료봉사에 많은 외국인 성도와 외국인 근로자 및 다문화 가족들이 찾아와 주일예배를 드린 후 아주대병원 의료 봉사자들로부터 정성어린 검진과 치료를 받았다. 미세먼지의 영향으로 호흡기질환 환자들이 특히 많았고, 육체노동을 하는 다수의 외국인 성도들도 재활의학과에서 진료와 치료를 받았다.

 

다음 달 의료봉사는 오는 5월 21일(주일)에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