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09.17] 교회 행사소식2017-09-17 14:03
작성자

1. 북한선교와 민족복음화를 위한 정기 ‘느헤미야 기도회’
2. 미국 하나님의성회 뉴라이프 커버넌트 교회 초코 목사님

 

 

“자유민주주의와 복음으로
민족이 하나 되는 그날을 위해"

북한선교와 민족복음화를 위한
정기 ‘느헤미야 기도회’

 

 

 




▶“전능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도우시는 역사로 남과 북이 하나가 되고 한반도 전역에서 하나님을 향한 찬송이 하늘 높이 울려 퍼지는 그 날을 기원합니다. 끊임없이 무력도발을 하며 적화통일을 획책하는 저들의 악한 도모와 궤계가 다 허사가 되게 하시고, 자유민주주의 체제로의 통일이 이루어지며 우리 민족이 복음으로 하나가 되게 도와주시옵소서!”

 

북한선교회 주최 ‘느헤미야 기도회(나라와 민족과 북한복음화를 위한 기도회)’가 “북한, 기도가 선교이다”라는 주제로 매주 화요일 저녁마다 안양성전에서 열리고 있다.

 

국제사회의 압박에도 불구하고 6차 핵실험을 강행하는 등 북한이 위험천만한 핵·미사일 도발을 계속하는 극단의 위기 속에 기도회에 참석한 성도들은 하나님께 받은 은혜를 생각하고 하나님의 언약을 신뢰하며 고통 받는 예루살렘 자기 동족을 위해 금식하며 기도했던 느헤미야 의 심정으로 하나님을 앙망하면서 간절히 기도하고 있다.

 

기도회는 그동안 숱한 위기 속에서 이 나라를 지켜주시고 번영케 해주시며 한국교회를 크게 부흥시켜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는 찬양에 이어서, 말씀의 은혜로 그리스도인의 사명을 새롭게 하고 튼튼한 국방과 국가안보를 위해, 우상숭배 타파와 북한의 복음화를 위해, 이단 사이비 배격과 한국교회를 위해, 성령충만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는 순서로 진행되고 있다.

 

 

 

 

“은혜와진리교회의 예배와
성도들의 봉사하는 모습에서 깊은 감명…”

미국 하나님의성회
뉴라이프 커버넌트 교회 초코 목사님





▶ 미국 시카고 뉴라이프 커버넌트 교회를 담임하는 윌프레도 드 헤수스 초코 목사님이 본교회 초청으로 우리 교회를 방문, 금요예배와 주일예배에서 설교하며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끼치셨다.

 

뉴라이프 커버넌트 교회는 미국 하나님의성회에 소속한 대형교회이며, 초코 목사님은 2013년 타임지 커버스토리에 “세계에 영향력 있는 100인”의 한 분으로 소개된 바 있는 교회지도자이다.


 

 

초코 목사님은 8일 밤 금요예배에서 “화목의 값: 진정한 장자”(눅 19:10)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신데 이어, 10일 주일에는 “완주하라: 떠내려감의 징조들”(히 2:1)이란 제목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셨다.

 

한편 이날 예배에서 사모인 엘리자벳 초코 여사가 “More Than Enough”이란 곡으로 하나님의 은혜와 권능을 찬양하며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였다.

 

초코 목사님 내외분과 통역을 해주신 최완기 목사님은 카이노스성전에서 매 주일 오후 공연 중인 GNTC뮤지컬을 성도들과 함께 관람한 후 은혜로운 메시지와 공연에 대해 더할 수 없는 찬사를 보내며 단원들을 격려하고, 단원과 성도들을 축복해 주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