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12.17] 교회 행사소식2017-12-17 17:25
작성자

1. 교역자, 장로 송년 감사기도회
2. 교회음악대학 2017학년도 졸업예배

 

 

“힘써 빛과 소금의 직분을 감당하도록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교역자, 장로 송년 감사기도회… 에벤에셀의 하나님께 영광 돌려

 

 

    



    

▶본교회 교역자와 장로 송년 감사기도회가 12월 7일(목) 오후 7시 안양성전 대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교역자와 장로들은 그동안 우리 나라와 민족을 위해, 교회와 복음전파를 위해 헌신하며 힘써 빛과 소금의 직분을 감당하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신 하나님의 은총에 감사드리며 찬송하고, 우리 교회의 비전과 각자에게 주어진 사명을 생각하며 새해 더욱 신실하고 충성스럽게 직임을 감당하여 하나님께 크게 영광 돌리게 되기를 기원하였다.

 

장로성가단의 찬양과 임종달 목사님의 기도에 이어서,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협력교회인 캐나다 토론토 챔피온라이프센터교회 제리 베린저 목사님이 세계선교위원장 권영호 장로의 통역으로 은혜로운 말씀을 전하셨다.

 

제리 베린저 목사님은 본교회 주최 IMCR 대회(세계선교와 교회부흥을 위한 국제세미나)에 참석하여 강렬한 도전과 하나님의 비전을 받아 사역하는 가운데 임하신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능력을 간증하였다.

 

베린저 목사님은 17년 전 IMCR대회에 처음 참석하여 조용목 목사님의 말씀과 우리 교회의 사역에 큰 은혜와 깊은 감명을 받고 다음 대회에도 교회지도자들을 데려와 함께 은혜를 나누고 돌아가서 배운 목회사역의 원칙과 교회부흥의 원리를 그대로 적용하며 헌신한 결과, 교회가 기적적인 부흥을 이루고 여러 지역에 지성전을 세우게 되었다고 말씀하였다.

 

베린저 목사님은 우리 교회와 세계선교를 위해 긴밀히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씀하고, 지난 11월 말에 조용목 목사님이 캐나다에 오셔서 교회지도자들에게 은혜로운 말씀을 주시고 기도해 주신데 대해서도 감사를 표하였다.

 

이어서 당회장 조 목사님께서 기도회를 인도하시고 교역자와 장로들을 격려해 주셨다.

 

교역자와 장로들은 모든 성도가 영혼이 잘됨같이 범사가 잘되고 영육 간에 강건하여 주의 일에 더욱 힘쓰게 되도록, 하나님의 역사로 자유와 복음의 물결이 북한전역을 뒤덮게 되도록, 튼튼한 국가안보와 나라의 안녕을 위해서, 한국교회가 말씀에 바로 서서 시대적인 사명을 감당케 되도록, 성령 충만을 위해서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조 목사님은 교역자와 장로들이 모두 건강하고 생활이 안정되어 주의 일에 힘쓰는 가운데 신령한 은사와 열매를 많이 맺게 되도록 축복하며 기도해 주셨다.

 

 

 

 

“거룩한 성전에서 주님을 찬양하는 복 주심을 감사합니다.”
‘교회음악대학 2017학년도 졸업예배’ 은혜 가운데 드려져



  

    

▶ 교회음악대학 2017학년도 졸업식과 작품발표회가 지난 12월 3일 오후 6시 안양 베들레헴 성전에서 학생과 교수, 성가연합회 임원과 성도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졸업생들은 감사예배로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며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은 찬양의 달란트로 하나님의 영광과 주의 기쁨을 위해, 거룩한 예배를 위해 봉사하면서 교회에 아름다운 덕을 세우는 성도가 될 것을 다짐하였다.

 

성가연합회 교육부장 원재영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최석중 장로의 기도에 이어 김영식 목사님이 설교말씀을 전하며 졸업생과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다.

 

졸업예배에 이은 2부 발표회에서는 성악과, 지휘과, 오르간 연주과 등 각 과별로 졸업생과 수료생들이 그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재능으로 중창, 협주, 지휘 시연 등으로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