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09.23] 교회 행사소식2012-09-23 18:00
작성자

1. 의료선교회 '찾아가는 선교병원', 243차 의료 봉사활동
2. 판교성전 전도부, 노방전도로 총력전도대회 준비
 


 


병약하고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의 헌신

의료선교회 '찾아가는 선교병원'
243차 의료 봉사활동

 

 

▶…병약한 우리 이웃들의 육신의 질병 치료와 예방을 위해 헌신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의료선교회 회원들이 지난 16일에는 안산성전에서 지역 주민들을 대상으로 제 243차 의료 봉사활동을 벌였다.

 

선교회 의료진들은 하나님께 받은 귀한 달란트로 무의탁 노인,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족 등 성도들의 도움으로 선교병원을 찾은 이들을 종일토록 성심성의껏 진료하고 치료하며 의약품을 처방하여 제공하였다.(내과 83명, 정형외과 56명, 치과 23명, 소아과 5명, 안과 45명, 피부과 34명, 총 246명)

 

의료선교회에서는 매 주일마다 안양성전에 개설한 '무료 사랑의 병원'을 운영하면서 병약하고 생활이 어려운 우리의 이웃들을 돌보며 사랑의 복음을 증거하고 있다.
 

 

 


판교성전 전도부,
노방전도로 총력전도대회 준비

봉사기관 40여 회원들,
풍성한 전도의 열매 기원

 

 

 
▶…판교성전 전도부에서는 지난 16일, 서현역 광장에서 대대적인 전도행사를 열었다.

 

올해 후반기 총력전도행사 준비의 일환으로 가진 이날 전도행사에 장로회와 권사회부터 교회학교에 이르기까지 각 봉사기관의 회원과 청년 등 40여명이 참여하여 십자가에서 피 흘리사 우리의 죄악을 사하시고 구원하시는 주님, 온 세상을 주관하시고 섭리하시는 하나님을 소리 높여 찬양하며 복음지 등을 활용한 노방전도를 실시하였다.

 

전도에 나선 성도들은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정성껏 구원의 복된 소식을 전하는 즐거움 속에 주님께서 저들의 마음 문을 열어주시고 강권하여 주셔서 구원 받고, 주 안에서 진정한 기쁨과 평안과 자유함을 누리게 되길 기원하였다.

 

판교성전 전도부는 장로님들과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이 주축이 되어 매 주일 오후마다 관내 병원과 공원 및 번화가 등지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