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11.11] 교회 행사소식 2018-11-11 10:21
작성자

1. 안양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려

2. 감사충만 은혜충만 … ‘2018 청년봉사선교회 찬양발표회’





안양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려

“나라를 위해” “교회와 성도를 위해”
“성령충만을 위해” 기도



  


    

▶안양성전 권사회의 올해 하반기 특별기도회가 11월 5일(월)과 6일(화) 이틀 동안 아가페 성전에서 말씀과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열렸다.

 

성전을 가득 메운 권사님들은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고, 하나님께 예배하며 당회장 목사님의 설교말씀을 통해 큰 은혜를 받고 사명감으로 충만하여져 더한 사랑과 헌신을 다짐하였다.

 

이어진 2부 기도 시간에 권사님들은 강창임 회장 등 임원들의 인도로 튼튼한 국가 안보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섬기는 교구와 구역의 성도들을 위해, 성령 충만하고 건강하여 더욱 주의 일에 힘쓰기 위해 하나님을 앙망하면서 소리 높여 기도하고 찬송하였다.

 

 




 

“내 영혼아 여호와를 송축하며
그 모든 은택을 잊지 말지어다”

감사충만 은혜충만 …
‘2018 청년봉사선교회 찬양발표회’



  


    

▶청년봉사선교회의 2018년 찬양발표회가 지난 10월 27일(토) 오후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수원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주관으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이번 찬양발표회에 안양, 수원, 안산, 시흥, 광명, 부평, 판교, 부천, 시화, 영통, 전원, 영등포·부곡, 율전·동탄, 과천·포일, 천안·대전·세종성전 20개 성전의 청년 합창단과 중창단 15개 찬양팀이 출연하여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각 성전에서 모인 많은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끼쳤다.

 

 





수원성전 최지원 회장의 사회와 권영호 장로의 기도, 나윤찬 목사님의 설교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 각 성전별로 성가대와 중창단들이 나와 저마다 감사와 기도의 찬송, 사랑의 고백과 헌신을 다짐하는 아름다운 찬송으로 주 하나님을 찬미하며 성령으로 충만케 하였다.

 

안양성전 청년들의 ‘기드온의 300 용사’를 시작으로 마지막 전 출연자들이 함께 부른 ‘기뻐하라 복음의 소식을’ 찬송에 이르기까지, 청년들에게는 성도가 되어 신령한 노래를 부르는 즐거움을 만끽하면서 우리교회에 대한 소속감과 자부심이 더해지고 자리를 함께 한 성도들에게는 교회의 기둥이 되고 사회의 주역이 될 우리 청년들의 믿음과 헌신의 열정에 대한 기대가 더욱 충만해진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