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6.17] 교회 행사소식 2018-06-17 12:37
작성자


1. 청년봉사선교회 여름 국내 선교, 봉사활동 준비 한창

2. 세계선교연합회, 전원성전과 안산성전에서 기도회

3. 시흥성전 청년봉사선교회, 6월 전도행사

청년봉사선교회 여름 국내 선교,
봉사활동 준비 한창
청년 75명 참가, 구령의 열정과
교회학교 부흥을 위한 사명감 충만


  



    

▶ 청년봉사선교회의 ‘2018년 여름 국내선교’를 위한 교육훈련과 기도회가 매 주일 오후 안양성전 청년봉사선교회실에서 “전하라! 힘쓰라! 권하라!”(딤후 4:2)는 주제로 성령의 충만한 은혜 속에 진행되고 있다.


행사를 주관하는 국내선교부는 올해 여름 국내선교를 6월 25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 동안 실시하기로 하고, 참가할 청년봉사자를 모집하여 자원한 75명의 청년들을 대상으로 지난 5월 13일부터 7주간 일정으로 관련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청년들은 성전을 아름답게 꾸미기 위한 만들기, 노방전도를 위한 풍선아트와 페이스페인팅 배우기, 여름성경학교 진행을 위한 프로그램의 교육 및 전도 훈련을 받으면서 열매 맺는 이번 국내선교가 되도록 합심하여 기도하고 있다.

 

청년들은 준비 기간이 끝나면 서산, 대구, 아산성전 등 9개 지성전에 가서 숙식하면서 노방전도, 성전 꾸미기 및 교회당 주변 환경미화, 여름성경학교 진행 등의 다양한 전도, 봉사활동을 펼치게 된다.

 

 

세계선교연합회, 전원성전과
안산성전에서 기도회
해외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 기도



  



    

▶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네팔 선교회 회원들은 지난 5월 27일 오후 전원성전에 모여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목표와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였다.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유재성 안수집사의 기도,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의 찬양, 이도휘 목사님의 설교로 예배를 드린 후 회원들은 선교보고를 듣고 해외에 있는 우리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 우리 교회에서 열리는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회 회의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

 

같은 시간 말레이시아 선교회 회원들도 안산성전에서 기도회를 가졌다. 회원들은 그동안의 선교 성과를 점검하며 말레이시아 여러 지역으로 선교지가 확장되고 교회들이 부흥하고 있음에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현지 선교사님과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적극화’ 목표를 위해 기도하였다.

 

시흥성전 청년봉사선교회,
6월 전도행사
국내선교회와 청소년수련관
일대에서 노방전도



    



    

▶ 시흥성전 청년들은 지난 6월 2일(토), 청소년들이 많이 오가는 대야동 청소년수련관 일대에서 6월 전도행사를 실시하였다.

 

청년봉사선교회 찬양팀이 수련관 앞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동안 다른 청년들은 국내선교회 장로님과 구역장님 등 회원들과 함께 수련관을 찾는 청소년과 오가는 시민들에게 열심히 복음을 전하면서 교회를 홍보하였다.

 

전도행사에 참가한 김지윤 자매는 “국내선교회에서 헌신하는 분들과 함께 하면서 전도에 대하여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고 전도의 용기와 담력을 키우고 사명감으로 충만해진 보람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면서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렸다.

 

청년봉사선교회 김민정 회장은 “복음전파와 교회를 위한 모든 일에 청년봉사선교회가 다른 봉사, 선교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앞장 서 헌신 봉사하겠다.”고 다짐하며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