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10.07] 교회 행사소식 2018-10-07 12:25
작성자

1. 본교단 67차 총회 제2회 실행위원회 영등포성전에서 열려

2. 세계선교연합회 회원들, 평택성전에서 기도회

3.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전 회원 전도행사


본교단 67차 총회 제2회 실행위원회
영등포성전에서 열려
조용목 목사님, ‘거룩한 교회, 한반도의
된 평화를 위한 헌신과 기도’ 강조



  


    

▶본교단 67차 총회 제2회 실행위원회가 지난 9월 17일(월) 영등포성전에서 총회 임원과 지방회장 등 실행위원 목사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참석한 목사님들은 회의에서 교단의 발전과 교회의 부흥을 위한 여러 안건들을 논의, 의결하고 기독교 신앙에 해가 될 국가인권정책 독소조항에 적극 반대하며 북한핵무기의 완전한 폐기를 통한 한반도의 진정한 평화 정착을 위해 힘을 모아 헌신하며 기도하기로 다짐하였다.

 

회의에 앞서 개회예배가 교단 서기 이경진 목사님의 사회로 대전지방회 회장 김병묵 목사님의 기도, 정책위원장이신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드려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시편 127편 1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우리 나라와 교회의 현실은 참으로 어렵고 힘들지만 우리가 사방으로 우겨쌈을 당하여도 싸이지 아니하며 답답한 일을 당하여도 낙심하지 아니하는 것은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하시기 때문”이라고 강조하시고, “교회의 지도자들이 종교다원주의와 세속화를 단호하게 배격하지 못하고 거룩성을 상실한 죄를 애통하며 회개해야 한다.”고 말씀하였다. 그리고 북한의 완전한 핵폐기와 예배와 전도의 자유화가 무엇보다 선결이 되어서 한반도에 참된 평화가 이루어지기를 기도하자고 역설하셨다.

 

전직총회장 박영찬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총회장 임웅재 목사님의 주재로 진행된 회의에서 실행위원 목사님들은 재무와 회계 등 총회 업무와 주요 행사 및 목사고시에 관련한 보고를 받고, 교회와 교역자의 본교단 가입 청원 등의 여러 안건들을 심의 의결하고 전직총회장 이창재 목사님의 폐회기도로 회의를 마쳤다.

 

 

 



 

“해외 선교지 확대…
지속적인 교회 설립” 감사
세계선교연합회 회원들,
평택성전에서 기도회





  

    

▶세계선교연합회 기도회가 지난 9월 16일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네팔선교회 회원과 외국인선교회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평택성전에서 열려 우리 교회의 세계선교 비전과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의 사역을 위해 기도하며 헌신하였다.

 

이날 기도회는 선교위원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평택성전 김진태 장로의 기도, 지난 8월에 열린 제2회 청년 IMCR 대회의 영상보고, 평택성전 청년봉사선교회와 축복성가대의 찬양,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의 특송, 정필석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회원들은 우리 교회가 세계 광역한 지역에 많은 교회를 세우고 복음을 전파하며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이뤄가게 해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우리 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현지 선교사님과 교회와 성도들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전 회원 전도행사



  


    

▶각 성전에서 추계 총력전도대회가 열리고 있는 가운데 수원성전 남성봉사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9월 16일 오후 수원역 광장과 매산시장 일대에서 하반기 전 회원 전도행사를 실시하였다.

 

교회에서 주일 봉사를 마치고 성령충만 기도회를 가진 후 행사에 참여한 60여 명의 회원들은 교회의 복음지와 연합회에서 준비한 전도용품을 연인원 4천 여 명의 시민들에게 나눠주며 열심히 복음을 전하였다.

 

 

봉사한 회원들은 많은 불신자들에게서 교회에 나오겠다는 약속을 받는 성과를 거두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우리 교회의 거룩한 목표이자 사명인 ‘일천교회 설립, 백만성도 부흥’의 실현을 위해 더욱 기도하며 앞장 서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