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12.16] 교회 행사소식 2018-12-16 12:16
작성자

1. ‘평신도성경대학원 제4회 졸업예배’ 은혜 가운데 드려져

2.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송년 감사기도회

3. 여성봉사연합회, 김장담그기 행사 마쳐회





‘평신도성경대학원 제4회 졸업예배’
은혜 가운데 드려져

조용목 목사님,
“착하고 충성스러운 주님의 일꾼이 되라” 당부



  


    

▶본교회 평신도성경대학원 제4회 졸업예배가 12월 4일(화) 오후 2시 안양성전 아가페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말씀의 지혜와 권능이 충만한 주님의 일꾼이 되기를 바라며 성경학교와 성경대학에 이어 대학원에서 열심히 성경을 공부해 온 졸업생들은 그동안 배움에 진력하도록 큰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주님을 향한 사랑과 헌신의 자세를 새롭게 하였다.

 

김피터 목사님의 사회로 심연숙 평신도교육국장의 기도, 대학원 1학년생들의 특송, 당회장 조 목사님의 설교, 졸업예식 순서로 예배가 드려졌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디모데후서 3장 14절 말씀을 본문으로 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시며 졸업생들을 축복하셨다.

 

조 목사님은 참되신 하나님을 더 깊이 알고자 하는 욕구는 하나님이 그리스도 안에서 주시는 큰 은택이라고 말씀하고, 성경을 배우면 배울수록 그 깨달음 속에 믿음이 내재된 확신을 가져야 하며 그 지식과 믿음이 사고방식과 행동에 그대로 접목되고 일치가 되어야 한다고 역설하셨다.

 

이어서 목사님은 많이 배운 만큼 어떤 유혹이나 환난이 다가오고 세상풍조가 바뀌어도 요동치 아니하고, 더 온유하고 겸손하며 성령 충만하여 사랑과 헌신의 열매를 많이 맺으므로 성도들에게 신앙의 본이 되도록 당부하셨다.

 

조 목사님의 설교에 이어 대학원 약력 보고, 졸업증서 수여 및 개근상과 공로상 수여, 졸업생 대표의 ‘감사의 글’ 낭독 등의 순서가 있은 후 조 목사님의 축도로 졸업예배를 마쳤다.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송년 감사기도회

신앙과 학업에 모범을 보인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는 지난 12월 9일(주일) 오후 회원과 가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송년 감사기도회를 열고, 그동안 열심히 교회를 섬기고 복음을 전하는 일에 헌신하도록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복된 새해를 기원하였다.

 

기도회에서 참석자들은 강태욱 목사님의 설교로 예배를 드리며 급박하고 위중한 상황에 처한 우리나라의 국가안보를 위해, 우리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연합회의 발전과 국내선교를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

 

예배 후에는 어려운 가정 형편 속에서도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며 학업에 힘쓴 교회학교 학생들에게 4분기 장학금을 전달하며 격려해 주었다.

 

연합회장 김경용 장로의 인사말에 이어 홍보3실장 유선옥 집사의 사회로 진행된 2부 순서에서는 선교회별 홍보와 장기자랑 및 찬양에 이어 연합회 본부와 각 지선교회별로 정성껏 준비해 온 음식을 들며 즐거운 교제와 축복의 시간을 가졌다.

 




 

여성봉사연합회,
김장담그기 행사 마쳐

‘사랑의 김치’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 전달



  


    

▶여성봉사연합회에서는 최근 성전별로 올 겨울과 내년 봄에 봉사자들이 먹을 김장담그기 행사를 마쳤다. 연합회 회원들과 교구에서 봉사 지원을 나온 성도들, 여러 봉사 기관의 회원들이 함께 믿음과 사랑과 소망의 이야기꽃을 피우며 즐겁게 헌신 봉사하였다.


 

한편 부평, 부천, 용인성전 등의 연합회와 이웃돕기선교회에서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갖고 정성껏 담근 김치를 생활이 어려운 가정에 전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