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7.10.29] 교회 행사소식2017-10-29 14:44
작성자

1. 안산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교회와 나라를 위해 기도
2. 본교단 총회 실행위원회 영등포성전에서 열려

 

 

“주여! 이 나라를 지켜주시고,
교회가 주님 앞에 바로 서게 하옵소서”

안산성전 권사회 특별기도회
교회와 나라를 위해 기도

 

 

 




▶안산성전 권사회(회장 이경란 권사)의 올해 하반기 특별기도회가 10월 23일(월)과 24일(화) 이틀 동안 예루살렘 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권사님들은 주님의 도구로 귀하게 쓰임 받음에 감사하며 우리 교회의 일천교회 설립 목표를 위해 헌신하고, 목사님의 설교말씀의 은혜를 받아 사명을 새롭게 하였다.

 

이어서 권사님들은 국가 안보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북한 동포와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우리 교회의 목표와 당회장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섬기는 교구와 구역의 성도들을 위해, 성령 충만하여 권사의 직분을 잘 감당키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기도하였다.

 

 

 

 

깊어가는 가을밤에 울려 퍼진
은혜와 감동의 메아리

안양성전 빌립보 성가대,
‘성가대합창제’에서 찬양





▶ 안양성전 빌립보 성가대(주일 3부예배)는 지난 14일(토) 저녁 안양아트센타 관악홀에서 열린 ‘제22회 성가대합창제’에 출연하여 깊어가는 가을 밤 공연장을 찾은 성도와 시민들에게 은혜로운 찬양으로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물하였다.

 

한국교회음악협회 경기남부지회(회장 조기용 장로, 본교회 지휘자)가 주최하고 한국교회음악협회와 안양시 등의 후원으로 열린 이번 합창제에는 우리 교회 빌립보 성가대를 비롯한 6개 교회의 성가대와 안양시립합창단, 더보이스챔버콰이어가 출연하였다.

 

빌립보 성가대(대장 유영수, 지휘 이준용 장로, 피아노 양지애)는 이날 합창제에서 구원의 은혜를 인한 기쁨과 감사 그리고 사랑과 헌신의 마음을 담아 ‘주는 반석’(미카엘 바렛), ‘주의 보혈’(데이비드 클리데스데일) 두 곡을 합창 찬송하며 주의 이름을 드높였다.

 

성가대의 찬양이 이어지는 동안 청중들은 성령의 감동하심으로 한없는 구원의 은총 속에 빠져 들며 온 땅에 주의 이름이 충만하고 주를 향한 찬양이 가득하기를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