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20.01.19] 교회 행사소식 2020-01-19 12:30
작성자

1.‘교직원 시무예배’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져

2.본교단 총회 ‘2020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식’

3.한국기독교영풍회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4.안양성전 교회학교,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


‘교직원 시무예배’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져

“우리 교회의 거룩한 목표를
힘 있게 이뤄가는 2020년” 기원



  


    

▶ 본교회 교직원 2020년 시무예배가 1월 10일(금) 오전 안양성전에서 전 교역자와 직원들이 참석하여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드려졌다.

 

교직원들은 귀한 사명과 직분을 주시고 헌신케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올 한 해도 변함없이 우리 교회와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며 교회의 비전과 목표를 힘 있게 이뤄가게 되길 기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마태복음 6장 33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복음전파와 함께 국가와 사회를 위한 막중한 시대적 사명과 책임이 오늘 모든 교회와 그리스도인에게 주어져 있다고 강조하시고 국가 사회에 대해서든, 신앙에 관해서든 하나님이 주신 성경의 원칙에 의해 분별하고 선택하며 기도하고 행해야 한다고 강조하셨다.

 

조 목사님은 이어서 교역자로서 충만한 사명감으로 성도들을 잘 이끌어주고 직원으로서 성도를 섬기며 교회의 일을 하는 것을 신령한 특권으로 알고 행복감을 가지고 일하도록 격려와 축복을 해주셨다.



본교단 총회
‘2020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식’

새 마음 새 각오로 교단발전과
교회부흥을 위한 헌신 다짐



  


    

▶본교단 총회 ‘2020년 시무예배 및 신년하례식’이 1월 6일(월) 우리 교회 영등포성전에서 정책위원 목사님들과 총회 임원을 비롯한 실행위원과 기관장 등 140여 명의 목사님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져, 새해 교단의 발전과 교회의 부흥을 기원하고 교회지도자로서 국가와 국민을 위한 일에 앞장서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총회장 신재영 목사님의 사회로 전직부총회장 정부용 목사님의 기도에 이어 정책위원장이신 당회장 조 목사님께서 사무엘상 2장 30절 말씀 본문의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는 자’라는 제목으로 설교하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목회자는 특히 하나님의 말씀을 존중히 여기고, 하나님을 존중히 여기며 그 이름을 거룩히 여기는 자세로 사역해야 한다”고 강조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좇아 사명과 책임을 다하는 교회가 되고 성도들이 되도록 새로운 마음과 각오로 헌신해 줄 것을 당부하셨다.

 

계속해서 특별기도 순서로 전직총회장 김용덕 목사님, 이창재 목사님, 임웅재 목사님이 각각 ‘국가안보와 경제회복을 위해’, ‘교단발전과 교회부흥을 위해’, ‘성령충만한 사역을 위해’ 기도하셨다.

 

전직총회장 이용주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신년하례식을 갖고 새해 인사를 주고받으며 서로 격려하고 축복하였다. 오후에는 실행위원회가 열려 교단 행사와 교회와 교역자를 위한 여러 가지 안건을 심도있게 논의하고 의결하였다.

한국기독교영풍회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

조용목 목사님 …
‘교회와 그리스도인 고유의 정체성’ 강조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1월 9일(목) 시흥 꿈나무교회에 열린 초교파 부흥사 단체, 한국기독교영풍회의 ‘제37대 대표회장 이·취임 감사예배’에서 설교하시고 부흥사 목사님들을 격려해 주셨다.

 

조 목사님은 이날 고린도후서 6장 14절에서 1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세상과 불신자와 다른 교회와 그리스도인 고유의 정체성 및 복음사역자의 사명을 주제로 말씀을 전하시고, 한국 교회의 갱신과 성도들의 신앙심 앙양 및 복음전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해 줄 것을 당부하셨다.

 

조 목사님의 설교에 이어진 2부 이·취임식에서 이성배 목사님이 신임 회장으로 취임하고, 여러 축하 순서 후 전직 대표회장 한영훈 목사님의 축도로 예배를 마치고 3부 신년하례회가 이어졌다.

안양성전 교회학교,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



  


    

▶ 안양성전 토요영어성경학교 수료식이 지난 달 28일 교회학교 유치부 예배실에서 열려, 유치부에서 고등부까지 1년 동안 열심히 영어로 성경말씀을 공부하고 찬양을 배운 60여 명의 학생이 단계별 수료를 하고 기쁨과 감사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다.

 

올해 토요영어성경학교 과정은 오는 3월 7일에 개강할 예정으로, 현재 각 단계별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문의 : 총무교사/ ☎ 010-8926-19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