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6.02] 교회 행사소식 2019-06-02 12:12
작성자

1. ‘제71회 구역장 세미나’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2. 세계하나님의성회협의회 총회장 죠지 우드 목사님
    본교회 수요예배에서 은혜와 권능의 말씀 전해

3. 동탄성전 권사회, 전원성전에서 기도회




‘제71회 구역장 세미나’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말씀충만 성령충만 … 구령의 열정과
교회목표를 위한 사명감 충만





  

    

▶제71회 구역장 세미나가 5월 27일(월)과 28일(화) 두 차례 성전별로 나뉘어 전원성전과 안양성전에서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렸다.

 

구역장들은 거룩한 주의 일꾼으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은혜와 권능의 말씀을 받아 헌신의 자세를 새롭게 하여 우리 교회의 받은 사명과 목표를 위해 전심전력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세미나는 다른 성전과 교구의 구역장들을 함께 환영하고 축복하는 시간, 올해 상반기 전도상 시상식,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의 특강 순서로 진행되었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마태복음 7장 21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특강을 통해 구역장들에게 신령한 지식을 더해주시고 구역장 직임에 대한 사명감으로 충만케 해주셨다.

 

조용목 목사님은 먼저, 거듭난 사람만이 참된 그리스도인이라고 강조하시며 ‘거듭남’이란 용어의 개념과 사람이 거듭나기 위해 갖추어야 할 요건을 말씀해 주셨다.

 

이어서 거듭난 성도가 되어 신앙생활을 지속하고 발전시켜 나가기 위해서는 말씀과 성령으로 충만한 생활을 해야 한다고 강조하시고 하나님의 뜻을 알려주고 기도와 믿음의 근거를 제공해주며 놀라운 희망을 갖게 해주는 성경말씀에 대해서, 사람을 거듭나게 하시는 성령님, 성도에 합당한 성품을 가지게 해주시며 복음전파의 임무를 수행하게 해주시는 성령님에 대하여 자세히 설명해 주셨다.


이어서 조 목사님은 구역장들이 모두 건강하고 가정이 평안하며 성령으로 충만하여 직임을 훌륭히 수행하게 되도록 신유와 축복의 기도를 해주셨다.

 

특강에 앞서 열린 전도상 시상식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은 안양성전 산본6교구 박은경 수석구역장에게 전도특별상을, 수원성전 신영혜 수석구역장을 비롯한 25명의 구역장에게 전도대상을, 장유성전 김영섭 남성구역장을 비롯한 1,145명의 구역장들에게 전도상을 각각 수여하며 치하하셨다.


세계하나님의성회협의회 총회장
죠지 우드 목사님
본교회 수요예배에서 은혜와
권능의 말씀 전해





  

    

▶세계하나님의성회협의회 총회장 죠지 우드 목사님(미국)이 우리 교회를 방문하여 5월 22일 수요예배에서 설교하시고 성도들을 축복하셨다.

 

여섯 번째로 우리교회를 방문하신 죠지 우드 목사님은 세계하나님의성회의 실행위원으로 수고하시는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의 헌신과 우리 성도들의 사랑과 환대에 대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시고, 마가복음 5장 25절에서 34절 말씀 본문의 ‘강력한 믿음으로 가는 네 단계’라는 제목의 설교로 성도들에게 큰 은혜를 끼치셨다.



동탄성전 권사회,
전원성전에서 기도회



  


    

▶동탄성전 권사회는 지난 5월 19일 신록이 우거지고 각종 봄꽃이 만발한 전원성전에서 신임 권사님들을 환영하고 축복하는 기도회를 가졌다.

 

권사님들은 전원성전 성도들이 정성껏 가꾼 수양관의 아름다운 정원을 함께 산책하며 사랑의 이야기꽃을 피우고, 우리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더 헌신하며 성도들에게 신앙생활의 본이 될 것을 다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