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5.06] 교회 행사소식 2018-05-06 15:03
작성자

1. 153 아카데미 교육

2. 안산성전 성경학교, 안양성전 교사대학 수료식

3. 용인성전 이웃돕기 선교회, 사랑의 바자회


“이 세대를 본받지 말라!”
“성경으로 바라보라!”
성경적인 국가관과 역사관 정립…
‘153 아카데미 교육’



  


    

▶ 청년들을 위한 ‘153 아카데미 교육(1기)’이 “Biblical Worldview(성경으로 바라보라)”라는 주제로 지난 4월 15일, 12주의 교육 일정으로 시작되었다.

 

‘153 Holy Project’팀과 청년봉사선교회가 공동 주관하는 금번 ‘153 아카데미 교육’은 매 주일 저녁 6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3시간 동안 안양성전 아가페성전에서 실시되고 있으며, 190여 명의 청년이 등록하여 강의를 듣고 있다.

 

특강은 성경대로의 믿음과 복음진리, 성경적 세계관, 구속사적 관점, 바른 교회관과 신앙생활, 미디어 문화의 실체, 그리스도인의 국가관과 역사관, 소망의 땅 북한 등으로 이어지며 진정으로 국가와 국민을 위하는 그리스도인, 다방면에서 사회를 바르게 선도해 나가며 우리나라가 선하고 의로운 나라가 되게 하는데 앞장 서는 그리스도인, 자유민주통일과 민족복음화의 역사적인 사명을 위해 헌신하는 그리스도인이 되게 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안산성전 성경학교’
‘안양성전 교사대학’ 수료식
평신도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등 성전별로 개강




  

    

▶ 안산성전 평신도성경학교 제61기 수료식이 지난 4월 15일 저녁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려, 39주 동안 꾸준히 성경 전권을 공부한 수료생들은 큰 기쁨으로 감사 찬송하며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열심히 주를 섬기며 복음전파에 헌신하기로 다짐하였다.

 

수료감사예배에서 평신도교육국 심연숙 국장은 민수기 6장 22절에서 26절 말씀 본문의 “세상 주관하시는 하나님”이란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며 수료생들을 격려해 주었다.

 

이어서 4월 22일에는 안양성전 신학원에서 2018년도 교사대학 수료식이 열렸다. 이날 예배에서 심연숙 국장은 신명기 10장 12절과 13절 말씀 본문의 ‘순종의 기쁨’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성도들에게 믿음과 순종의 본이 되고 사랑과 성령 충만하여 행복한 마음으로 학생들을 섬기는 교사가 되도록 축복해 주었다.




 

한편 성경학교, 성경대학, 구역장대학 등 올해 평신도 교육과정이 지난 4월 19일 동탄성전의 구역장대학 개강을 마지막으로 성전별로 모두 개강하였다. 말씀의 지혜와 권능이 충만한 주의 일꾼이 되기 위해 학교에 입학한 성도들은 배움의 기회와 열정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학업에 열중하고 있다.

 

 

>

용인성전 이웃돕기선교회,
‘사랑의 바자회’



  


    

▶ 용인성전 이웃돕기선교회는 지난 4월 29일(주일) 교회당 1층 주차장에서 ‘사랑의 바자회’ 행사를 개최하였다.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 선교회 회원과 뜻을 같이한 많은 성도들이 각종 의류와 생활용품 및 먹거리를 기증하고 구입하여 풍성한 사랑 나눔의 열매를 거두었다.

 

용인성전 이웃돕기선교회는 바자회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과 성도를 돕고 소년소녀가장 등 모범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