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8.06.24] 교회 행사소식 2018-06-24 12:58
작성자

1.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회(WAGF) 본교회에서 열려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회(WAGF) 본교회에서 열려
대륙별 선교 보고,
미전도국가 선교전략 등 세계복음화 논의



  


    

▶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 회의(World Assemblies of God Fellowship Executive Council Meeting)가 전 세계 200여 국가 36만 교회, 6천 8백만 성도를 대표하는 실행위원들이 참석하여 6월 14일(목)과 15일(금) 이틀간 우리 교회 전원성전과 안양성전에서 열렸다.


 

15일(금) 우리 교회 전원성전의 선교관 국제세미나실에서 오전과 오후 두 차례 회의를 진행하였다. 오전 회의에서는 세계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죠지 오 우드 목사님의 인사말씀과 조용목 목사님의 환영사에 이어 세계선교위원회, 신학위원회, 차세대위원회 등 세계하나님의성회 산하 기관장들의 보고와 대륙별 선교보고 및 신임 위원 소개 등의 순서가 있었다.

 



우리 교회에서 정성껏 마련한 오찬을 함께 하고 수양관 정원 등 아름다운 은혜와진리동산을 산책하며 교제의 시간을 가진 후 열린 오후 회의에서는, 세계 복음화를 위한 하나님의성회의 비전과 선교전략 및 미전도국가와 미전도종족에 대한 선교방안 등 여러 가지 안건을 심도 있게 논의하고 의결하였다.

 




회의 일정을 마친 실행위원들은 안양성전으로 이동하여 방송국 등의 시설을 둘러보고 식당에서 만찬 시간을 가진 후, 카이노스성전에서 공연 중인 GNTC 창작뮤지컬 ‘다 이루었다(It’s Finished)’를 성도들과 함께 관람하였다. 공연이 끝난 후 세계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죠지 오 우드 목사님은 무대에 올라 실행위원들을 대표하여 받은 은혜와 감동을 말씀하며 뮤지컬 단원들을 치하하셨다.




 

이어서 실행위원 일행은 우리 교회의 금요예배에 참석하여 성도들과 함께 예배를 드렸다. 금요예배에서 본교회 세계선교연합회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와 성가대 그리고 미국하나님의성회 부총회장 게리슨 목사님이 찬송과 피아노 연주로 실행위원과 성도들에게 큰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였다. 이어서 죠지 오 우드 목사님이 안양성전에서, 싱가폴하나님의성회 총회장 도미닉 에오 목사님이 수원성전에서, 미국하나님의성회 총회장 더글라스 클레이 목사님이 안산성전에서 각각 설교하며 성도들에게 은혜를 끼쳤다.

 


밤늦게 모든 일정을 마치고 당회장 조용목 목사님과 석별의 정을 나누고 숙소로 돌아간 실행위원들은 이튿날 통역과 안내 봉사자들의 환송을 받으며 출국하였고, 세계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죠지 오 우드 목사님과 미국하나님의성회의 김남수 목사님, 최완기 목사님은 우리 교회의 주일예배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셨다.


 


주일예배에서 죠지 오 우드 목사님은 세계하나님의성회 실행위원으로서 하나님의성회의 발전과 세계선교를 위해 헌신하시며 이번 회의를 우리 교회에서 개최하도록 준비하시고 도와주신 당회장 조 목사님께 감사패를 증정하셨다. 이와 함께 조 목사님과 우리 성도들의 사랑과 환대에 대해서, 봉사자들의 수고에 대해서 깊은 감사의 뜻을 표하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