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4.10.12] 교회 행사소식2014-10-12 18:00
작성자

1. 본교단 충청지역 목회자, 사모 세미나 및 성령충만성회 열려
2.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위한 의료 봉사
3. 인천성전, 9월 한 달 다양한 선교행사 개최

 

▶…'조용목 목사님 초청 본교단 충청지역 목회자, 사모 세미나 및 성령충만성회'가 지난 9월 22일(월) 오후 4시부터 9시 30분까지 청주중앙순복음교회(김상용 목사)에서 열렸다.

 

충북지방회, 청주지방회, 충주지방회 세 지방회가 연합하여 주최한 이날 행사에 이 지역 목회자 부부와 많은 성도들이 참석하여 말씀의 은혜로 위로와 격려를 받고 사명감이 크게 고무되어 충청지역 복음화와 교회부흥을 위해 더욱 힘 모아 헌신할 것을 다짐하였다.

 

1부 '목회자, 사모 세미나'에서 조용목 목사님은 "목회자는 하나님의 대사로서 목회사역에 있어 그 무엇보다 하나님이 주신 메시지를 온전히 전하는 것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면서 철저하게 성경대로의 복음을 성령의 권능을 힘입어 전파하는 교회지도자가 되도록 당부하시며 참석한 분들을 격려해 주셨다.

 

이어서 성도들도 참석한 2부 '성령충만성회'에서 조 목사님은 예수 그리스도를 유일한 구세주로 믿는 자에게 하나님이 주시는 구원에 내포된 놀랍고 풍성한 은총에 관해 말씀해 주시고, 주님만 바라보고 철저하게 주님의 뜻과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성도가 될 것을 당부하시며 범사에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주 안에서 신령한 기쁨과 평안과 행복을 누리는 성도가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성도들은 조 목사님의 영력 넘치는 은혜와 권능의 말씀을 받아 사명감으로 충만케 되어 성령충만한 생활과 교회부흥을 위해 일심으로 기도하였으며, 목사님의 축복과 신유의 기도를 통해 성령의 놀라운 역사를 체험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계속된 3부 '특별기도' 순서에서 지방회 임원 목사님들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우리 교단과 충청지역 교회 부흥을 위해', '복음을 혼잡케 하는 일에 가담하는 일부 한국교회와 단체 지도자들의 회개 및 목회자의 성령충만을 위해' 간절히 기도하므로 이날 세미나와 성회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

 

 

 

▶…지난 9월 14일(주일) 수원성전 세계선교센터에서 우리교회의 외국인 성도와 수원, 용인, 화성, 평택 등 경기남부지역에 거주하는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등을 대상으로 의료 봉사활동이 실시되었다.

 

외국인선교회가 주관하고 아주대학교 의료원 봉사동아리 소속 의료진이 헌신한 이날 의료 봉사에 많은 외국인과 다문화가족들이 찾아와 선교센터내 진료실과 치과 진료소 및 이동 진료 차량에서 안과, 내과, 재활의학과, 이비인후과, 치과, 방사선과 등의 진료·치료와 건강검진을 받았다.

 

외국인선교회에서는 건강보험 등의 혜택이 미흡해 몸이 아파도 쉽게 병원을 찾을 수 없는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들을 위해 매 월 한 차례씩 아주대 의료봉사단과 협력하여 의료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 인천성전에서는 9월 한 달 동안 국내외 선교를 위해 기도회 등 다양한 행사가 열렸다. 남성봉사연합회는 26일(금) 저녁 여성 성도들도 함께 참석한 '총력전도를 위한 성령충만기도회'를 갖고 전도에 앞장 설 것을 다짐하며 하나님께 영적인 능력과 전도의 열매를 구하며 기도하였다.

 

교회학교 중고등부 찬양팀 20여 학생들도 28일(주일) 오후 교회당 앞 노상에서 찬양하며 거리를 오가는 사람들에게 열심히 복음을 전하였다.

 

이밖에 세계선교연합회 말레이시아선교회의 기도회가 28일(주일) 오후 인천성전에서 열려 회원들은 우리교회와 당회장 목사님의 세계선교사역 및 말레이시아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을 위해 기도하고 더한 헌신을 다짐하였다.

 

인천성전에서는 인천아시안게임 기간 동안을 총력전도기간으로 정해 교회 모든 기관과 전성도가 복음전도에 힘쓴 결과 풍성한 결실을 거두어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