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9.03.03] 교회 행사소식 2019-03-03 12:40
작성자

1. 북한선교회 주관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3기 개강

2. 세계선교연합회(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선교회 등) 기도회







북한선교회 주관
‘대한민국 바로알기아카데미’ 3기 개강

바른 국가관, 역사관, 통일관 고취…
자유민주통일과 북한선교 대비



  


    

▶북한선교회가 주관하여 실시하는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 제 3기 과정이 지난 2월 17일 수원성전 대성전에서 시작되었다.

 

강의에 앞서 이중화 장로의 기도, 김운용 목사님의 로마서 8장 28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 순서로 개강예배를 드린 후, 북한선교회 이형준 회장이 금번 ‘대한민국 바로알기 아카데미’의 취지와 일정 및 커리큘럼을 소개하였다.

 

이형준 회장은 “국가의 안보와 교회의 안녕이 심히 위태로운 현 상황에서 우리 그리스도인들이 성경적이고 바른 국가관과 역사관과 자유대한민국에 대한 긍지를 갖고 충심으로 국가와 교회를 위해 기도하고 헌신하며, 자유민주주의에 의한 남북통일을 기원하고 북한선교를 대비하고자 한다.”고 아카데미의 취지와 목적을 설명하였다.

 

이어서 첫 강의로 북한선교회 정훈 총무가 ‘한반도에 들어온 선교사’라는 주제로 강의하였다. 지난 해 9월 15일 시작하여 3기째를 맞은 이번 아카데미는 ‘대한민국 건국과 그 의미’, ‘통일의 개념과 방법’ 등을 주제로 8주간 교육이 이어지며 7백여 성도들이 등록하여 강의를 듣고 있다.






 

 

세계선교연합회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선교회 등) 기도회

세계선교 관련 행사의 성공적 개최와
선교지 교회 위해 기도



  


    

▶세계선교연합회 산하 인도, 미얀마, 나이지리아, 태국, 네팔선교회 기도회가 지난 2월 24일 영통성전에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로 김순희 안수집사의 기도, 영통성전 청년봉사선교회 청년들과 ‘그레이스 앤 트루스 미션콰이어’의 특송, 윤형권 목사님의 설교, 합심기도 순서로 이날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회원들은 우리 교회가 세계 각처에 교회를 설립하고 선교협력교회들을 적극 지원하여 ‘세계선교 적극화’ 목표를 힘 있게 이루어가도록 역사해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4월중 실시할 동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 현지에서의 사역과, 선교사 초청 선교대회 및 ‘은혜와진리 세계선교연합회(Grace and Truth International Ministry)’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하였다.

 

이어서 회원들은 당회장 목사님과 우리 교회의 사역을 위해, 국가안보를 위해, 해외 선교지 교회와 선교사님들을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