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3.06.16] 교회 행사소식2013-06-16 18:00:00
작성자 Level 10

1. '나라살리기 기독교협의회 주최 구국기도회'
2. 광주?;전라지역 연합 구역장세미나
3. 은혜충만 사랑충만… 서산성전 '전 성도 체육대회'

 
'나라살리기 기독교협의회 주최 구국기도회'
조 목사님 "교회와 성도의 소명의식, 말씀 중심의 신앙" 강조
 

▶…조용목 목사님은 지난 5월 31일 경기도 파주시에서 열린 '종교법인 나라살리기 기독교협의회'(대표회장 신용호 목사) 주최 "구국기도회 및 대표총재 취임 감사예배"에서 하나님의 말씀을 증거 하시고 회원들을 격려해 주셨다. 이날 예배는 신용호 목사님의 사회로, 한승수 목사님의 기도, 강봉규 목사님의 성경봉독, 글로벌찬양선교단의 찬양,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남북한 관계 개선과 민족 복음화 및 나라의 안정과 발전을 위한 기도회, 협의회 총재와 본 교단 경기북지방회장 취임식 및 축하행사 순서로 진행되었다. 조용목 목사님은 설교에서 남과 북이 평화적 통일을 이루고 이념적, 사회적 갈등을 해소하고 갖가지 난관을 극복하여 우리 민족이 다시 번영하기 위해서는 지난달 하나님께서 베푸신 은혜를 기억하고 모든 교회와 성도가 소명의식을 갖고 책임을 다하며, 말씀중심의 신앙을 회복하고 복음전파에 진력해야 한다고 역설하셨다. 이어 양요한 목사님의 사회로 진행된 2부 구국기도회에서 참석자들은 파주시와 교회 협의회 회장 박철 목사님과 보아스 세계선교회 총재 주영일 목사님 등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과 대통령을 위해', '경제회복과 실업대책을 위해', '북한동포와 통일을 위해', '한국교회와 민족복음화를 위해' 간절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계속해서 3부 협의회 총재 권순래 목사님과 본 교단 경기북지방회 회장 신용호 목사님의 취임식 및 축하행사가 추대패와 축하패 증정, 인사말, 특송, 파주기독교연합회 회장 최정도 목사님 등의 축사와 격려사 순서로 진행되었다.
 
광주,전라지역 연합 구역장세미나
조 목사님, 권능과 축복의 말씀 전해
 

▶…본 교단 광주?;전라지역 연합 구역장세미나가 지난 5월 30일(목) 전남 광양에서 조용목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열려 구역장들은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받고 거룩한 직분과 사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교회부흥과 복음전파를 위해 전심전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이날 세미나는 전라지방회장 최형택 목사님의 사회로, 남원중앙교회 서정복 목사님의 기도, 광양순복음교회 에바다 중창단의 특송, 광주지방회장 김정식 목사님의 성경봉독,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이어졌다. 조 목사님은 민수기 14장 말씀을 본문으로 한 특강에서 구역장으로서 지녀야 할 바른 신앙자세를 말씀하며 변함없이 주를 사랑하고 착하고 충성스럽게 책임을 다하는 구역장, 여호수아와 갈렙 같이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여 끝까지 담대하고 긍정적인 믿음으로 헌신하는 구역장이 될 것을 당부하셨다. 이어서 구역장들은 성령으로 충만키 위해 합심하여 기도하며 찬송하였고, 조 목사님은 영육 간에 강건하고 교회와 성도를 섬기며 복음을 전하는 일에 풍성한 열매가 맺히고 헌신 봉사하는 즐거움이 충만한 구역장들이 되도록 기도로 축복해 주셨다.
 
은혜충만 사랑충만… 서산성전 '전 성도 체육대회'
 

▶… 서산성전에서는 6월 2일 교회당 뒷마당에서 전 성도가 참여하는 체육대회를 열고 주의 은혜와 사랑 속에 신령한 즐거움을 나누며 교회에 대한 사랑으로 충만케 되는 시간을 가졌다. 성도 가족들은 예배를 마치고 함께 모여서 교회학교에서 준비하고 진행한 재미있는 경기와 놀이, 성경퀴즈 대회에 참가하여 경쟁도 하고 단합도 하며 교제하는 흥겨운 시간을 가진 데 이어서 하나 되어 하나님께 찬양을 드리며 교회의 지속적인 부흥을 기원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