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3.07.07] 교회 행사소식2013-07-07 18:00:00
작성자 Level 10

1. '광주성전 축복성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져
2. 기독교연합신학연구원 2013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

 
'광주성전 축복성회'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드려져
성도들, 말씀의 은혜와 권능을 받고 성도다운 생활 다짐
 

▶…지역성전 전성도 축복성회가 동탄, 율전성전에 이어 지난 7월 1일(월)에는 광주성전에서 당회장 조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드려졌다. 성회에 참석한 성도들은 예배를 드리는 가운데 말씀과 성령의 권능을 받고 말씀을 준행하는 생활, 힘써 복음을 전하며 주를 기쁘시게 하는 생활을 다짐하였다.

이날 성회는 신계곤 목사님의 사회로 남성봉사연합회 회장 신근호 안수집사의 기도, 헤르몬 성가대의 찬양, 조용목 목사님의 설교로 이어졌다.

조 목사님은 설교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께서 우리를 사랑하사 우리의 행복을 위하여 죄의 문제뿐 아니라 인생 제반사의 문제에 대하여 자유와 안식을 누리도록 책임져 주시기를 원하시고 기뻐하신다."고 강조하셨다.

말씀의 은혜로 성도 된 기쁨과 사명감으로 충만케 된 성도들은 소리 높여 감사 찬송하고 기도하며 많은 사람들을 주께로 인도하여 참된 행복의 길로 이끌어주는 성도가 될 것을 다짐하였고, 조 목사님은 성도들에게 하나님께서 지혜와 권능을 부어주시고 건강을 주시며 생활이 안정되고 발전하도록 도우셔서 우리 교회의 받은 사명과 목표를 이루는 일에 깊이 참여하고 헌신하도록 기도로 축복해 주셨다.

축복성회가 드려진 각 성전마다 많은 불신자들이 인도함을 받아 나와 결신하고, 예배를 마친 후에 조 목사님이 신유와 문제해결을 위해 성도들에게 안수기도를 해주심으로 성회의 은혜와 기쁨이 더하여졌다.

 


 
기독교연합신학연구원 2013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
조 목사님 '기독교 신앙의 본질, 복음사역자의 사명' 특강
 

▶…기독교연합신학연구원(학원장 조용목 목사)의 2013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를 겸한 특강이 지난 6월 27일(목) 오후 아가페 성전에서 조용목 목사님을 강사로 모시고 신학원 교수님들과 재학생들이 참석하여 은혜롭게 드려졌다.

신학원생들은 학기 동안 배움에 힘쓰도록 도와주시고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조 목사님의 강의를 듣고 하나님의 부르심과 세우심에 합당하게 착하고 충성스런 주의 일꾼이 되기 위한 마음가짐과 면학의 자세를 가다듬었다.

조 목사님은 특강에서 기독교 신앙의 본질과 그리스도인의 정체성, 복음사역자의 사명에 관해 말씀해 주시며 신학원생들을 격려해 주셨다.

목사님은 "주 안에서 변화되고 영생을 얻게 된 것을 거듭 새롭게 자각하고 인식하며 항상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주를 향한 사랑을 적극적으로 표현하며 사는 자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하셨다.

신학원생들은 받은 말씀의 교훈을 따라 사랑과 섬김의 사명을 새롭게 하여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고, 저마다 맡겨진 자리에서 충성을 다하며 거룩하고 아름다운 품성과 인격 도야에 힘쓸 것을 다짐하였다.

third trimester abortion click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