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3.09.29] 교회 행사소식2013-09-29 18:00
작성자

1. 안양성전 새성전 입당 기념 '성경퀴즈 골든벨대회' 성황리에 열려
2.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등을 위한 의료봉사

 
안양성전 새성전 입당 기념 '성경퀴즈 골든벨대회' 성황리에 열려
김경숙 집사 영예의 1등상 수상 … 진리의 골든벨 힘차게 타종


▶… 안양성전 새 성전 입당을 기념하는 '전성도 성경퀴즈 골든벨대회'가 지난 9월 6일(금) 저녁 7시 30분부터 2시간 동안 대성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자리를 함께 한 교역자와 많은 성도들의 성원 속에 예선, 본선, 최후의 골든벨 퀴즈 순서로 대회가 진행되었고, 안양성전의 김경숙 집사가 마지막 영예의 골든벨을 울렸다.

방송통신선교연합회(회장 이근영 장로)에서 지난해부터 실시한 온라인(인터넷 홈페이지) 성경퀴즈대회의 상위 입상자들과 각 교구의 추천으로 출전한 성도들 중 예선을 통과한 100명의 성도가 참가한 본선대회에는 주관식, 객관식 문제, 인물, 역사, 교리 등 다양한 주제와 난이도의 문제들이 출제되어 대회 참가자들은 물론 지켜보는 성도들로 하여금 시종 손에 땀을 쥐게 하였다.

은혜와진리 복음성가대회 입상자의 특송, 유치부 학생들의 율동찬양, 탈락자 부활 퀴즈 등의 프로그램을 곁들여 흥미를 더한 이날 대회에 초등학생 어린이부터 권사, 장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과 직분의 성도들이 참가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성경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였다.

최종 골든벨을 울리고 부상으로 본체와 모니터 일체형 컴퓨터를 받은 김경숙 집사는 온라인 대회에서 6위를 기록한바 있으며, 현재 안양성전 교회학교 중등부에서 영어예배부 교사로 봉사하고 있다. 대회 2위는 안산성전 최남순 집사(온라인 14위), 3위는 부평성전 정호숙 집사(온라인 27위)가 차지하고 각각 갤럭시 탭과 아이패드 미니를 부상으로 수여받았다.

이날 대회를 참관하시고 골든벨퀴즈 문제 출제와 최종 시상까지 맡아 주신 당회장 조 목사님은 우리 성도들의 성경 실력이 이 정도인 줄 몰랐다고 감탄하시며 출전자들을 격려해 주시고 성도들 모두 더욱 말씀 공부와 묵상에 매진하도록 당부하셨다. 행사에 참석한 성도들은 주님의 전을 아름답게 지을 수 있도록 인도하시고 섭리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한마음으로 감사드리고 교회당에 처음 나오는 사람마다 말씀에 감화 감동되고 성령의 역사로 구원을 얻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를 드리게 되며, 온 성도가 더욱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삶을 살게 되길 기원하였다.

행사를 기획하고 주관한 방송통신선교연합회와 교회학교 행사국은 이번 대회를 종합적으로 분석 평가하고 성도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앞으로 더 많은 성도들이 참가하고 관람할 수 있는 대회로 만들어가기로 하였다.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가족 등을 위한 의료봉사
아주대병원 의료봉사팀과 협력, 그리스도의 사랑 실천

▶…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에서는 지난 9월 1일 선교센터내 진료실과 무료 치과진료소 및 이동 진료버스에서 외국인 성도와 수원, 평택, 화성 등 경기남부지역 외국인 근로자 및 다문화 가족을 대상으로 의료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평소 몸이 아파도 쉽게 병원에 찾아갈 수 없었던 많은 외국인 근로자와 다문화 가족들이 찾아와 내과, 외과, 피부과, 안과, 치과 등 9개 진료과목에 걸쳐 아주대병원 의료진들의 정성어린 진료를 받고 그 결과를 따라 치료약을 처방 받았으며 기타 초음파검사, 혈압측정, 혈당측정, 골밀도검사 등의 다양한 검사를 받았다. 선교회 회원들은 수고하는 의료진과 병원을 찾은 외국인들을 위해 식음료를 제공하고 안내봉사를 맡아 진료 편의를 도왔다.

third trimester abortion click abortion clinic dallas t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