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11.11] 교회 행사소식2012-11-11 18:00
작성자

1.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대표회장에 조용목 목사님 선임
2.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추계 야외예배
3. 판교성전 봉사부서들, 교회당 대청소 작업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대표회장에 조용목 목사님 선임
 

▶…사단법인 한국기독교교단협의회 제27차 정기총회가 지난 10월 26일(금) 오전 11시 서울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려 한국교회에 큰 혼란을 야기시키고 있는 WCC 종교다원주의와 혼합주의의 침투를 막고 교회 본연의 사명과 거룩성을 지키는데 앞장 설 것을 다짐하고, 대표회장으로 조용목 목사님을 선임하는 등 주요 안건들을 처리하였다. 이날 총회에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에서 조용목 목사님은 고린도전서 4장 6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성경이 말씀하는 확고부동한 구원의 진리를 강조하시고 "교회나 교단이 WCC 대회를 추진하고 참여하며 한국교회를 혼란케 하는 것은 결코 용납될 수 없는 행위로써 기독교교단협의회는 이에 추호의 타협없이 거룩한 싸움을 싸우며 맡기신 사명을 감당해 나가야 한다."고 역설하며 회원들을 격려하셨다. 이어 진행된 회의에서 업무, 감사, 재정보고를 받고 새 회기 임원 선출에 들어가 인선위원들이 협의회의 단합과 발전을 위해 조 목사님께 대표회장직을 맡아 주실 것을 간곡히 요청하였고 조 목사님이 이를 수락하셨으며, 그 외 임원진은 유임토록 하였다. 이밖에 이단?;;사이비의 교회 침투에 적극 대처하기 위한 관련 세미나 개최 안건을 비롯 한국교회의 부흥과 민족복음화를 위한 다양한 사업계획들을 논의하였다.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 추계 야외예배
전원성전에서 사랑의 교제 나누며 친목 도모
 

▶… 수원성전 국내선교연합회(회장 김경용 장로)는 지난 10월 21일 오색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은 전원성전에서 추계 야외예배 겸 단합체육대회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이날 행사에 상공업선교회 등 10개 지선교회 250여 회원들이 참석하여 다채로운 순서로 신령한 즐거움을 만끽하며 교회를 사랑하는 마음과 복음전파의 사명감으로 충만케 되었다. 강영식 장로의 기도, 김광일 장로의 권면의 말씀으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 캥거루 뛰기, 풍선공 치고 달리기, 풍선 터트리기, 오재미 박 터트리기, 축구 경기 등 다채로운 게임을 통해 회원들은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뛰고 웃으며, 즐겁고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 종목별 경기 순위와 함께 참여도, 응원, 주변 환경정리 및 질서 등의 종합 채점을 통해 사랑상, 순종상, 행운상 등 푸짐한 상품이 주어졌고, 각 선교회별로 정성껏 준비해 온 음식을 함께 나누며 섬김의 귀한 사명을 주시고 기쁨으로 감당케 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 드렸다.
 
판교성전 봉사부서들, 교회당 대청소 작업
교회 텃밭에서 가을걷이로 추수의 기쁨 나눠
 

 

 

▶… 판교성전의 각 봉사부서 성도들은 10월 한 달간 교회와 성도 사랑의 마음으로 교회당 안팎 대청소와 텃밭 가을걷이 작업에 구슬땀을 흘리며 즐겁게 헌신하였다. 이 기간 중 교회학교와 성가국 등 부서 별로 일제히 예배실과 사무실의 바닥 대청소 및 왁스 작업을 벌였고, 남성, 여성봉사연합회에서는 교회당 외벽 유리창 세척과 함께 교회 건너편 텃밭에서 그동안 정성껏 심고 가꾸어 온 고구마와 호박 등의 농작물을 수확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