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11.25] 교회 행사소식2012-11-25 18:00
작성자

1.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성전별로 다채롭게 열려
2. 한국장로회총연합회 임원진 본교회 방문

 
추수감사절 찬양행사 성전별로 다채롭게 열려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드리며 하나님의 영광 기려
 

▶…추수감사절을 맞아 그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 주신 모든 은총에 감사드리고 한 해의 삶 속에서 이루어진 결실들을 올려드리며 찬송하는 감사 찬양행사가 지난 16일(금)부터 23일(금)까지 한 주간 동안 각 성전에서 성대하고 은혜롭게 열렸다. 성도들은 감사예배와 다양한 찬양행사를 통해 하나님께 영광 돌리며 우리 교회와 성도들의 가정에 더욱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가 충만하고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각자의 분깃과 사명에도 기름진 열매로 가득하게 되길 기원하였다. 당회장 조 목사님은 18일(추수감사주일) 온종일 이어진 추수감사예배에서 데살로니가전서 5장 18절 말씀 본문의 '감사하는 일에 성공자가 되라'는 제목의 설교로 은혜를 끼치시고, 감사하는 자에게 더하여 주시는 하나님의 복을 받아 이웃들에게 나누고 베풀며 교회의 목표를 이루는 일에 깊이 참여하고 헌신하는 성도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셨다.
 

16일(금) 안양성전에서 벧엘성가대(주일 1부)가 찬조 출연한 고등부 연합성가대와 함께 '2012 추수감사절 찬양의 밤'을 꾸미며 은혜로운 찬양행사의 문을 열었다. 이어서 18일 추수감사주일에는 판교성전에서 전체 봉사, 선교기관과 부서별 찬양팀이 출연한 '추수 감사 찬양행사'로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판교성전에서는 엘리여성중창단이 새로운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특별찬양을 드리므로 성도들에게 크고 놀라운 은혜와 감동을 선물하였다. 계속해서 이날 오후부터 밤늦게까지 교회학교, 성가국, 교구 주최로 대전, 율전, 시흥, 광명성전 등에서 저마다 다채로운 찬양행사를 갖고 하나님께 감사 찬송하며 찬양의 은혜와 즐거움을 나누었다. 올해 추수감사절 찬양행사는 23일(금) 부곡성전에서의 남성중창단 찬양발표회를 끝으로 막을 내렸다.
 


 

                                         
                                                      ▲ 판교성전

한국장로회총연합회 임원진 본교회 방문
대선 앞두고 나라와 한국교회 위해 기도
 

▶… 당회장 조 목사님은 지난 7일(수) 우리 교회 수원성전으로 목사님을 예방한 한국장로회총연합회(대표회장 김정남 장로) 임원 장로님들을 맞아 교계 현안과 발전방안을 주제로 환담을 나누시고 이들을 격려해 주셨다. 김정남 장로님 등 총연합회 임원과 각 교단을 대표하는 49명의 장로님들은 이날 우리 교회의 수요1부 예배에 참석하고 나라의 안정과 북한 복음화 및 대통령선거 등을 위한 특별기도회를 가졌다. 회장단 간담회에서는 한국장로회총연합회의 조직과 사역 및 우리 교단과 전국장로연합회(회장 우웅희 장로) 소개와 함께 연합집회 및 기도회 등의 안건을 논의하였으며, 오찬을 함께 하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