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05.20] 교회 행사소식2012-05-20 18:00
작성자

1. 세계 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죠지 우드 목사님 본교회 방문, 주일예배 인도
2. '본교단 부흥사회 연수 및 세미나'
3. 태국인 성도와 다문화 가족을 위한 영사민원 서비스

 
세계 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죠지 우드 목사님 본교회 방문, 주일예배 인도
"은혜와진리교회의 사역과 성도들의 사랑에 깊은 감명…" 은혜와 감동의 메시지 전해
 

▶… 세계 하나님의성회 및 미국 하나님의성회 총회장으로서 전세계 2백여 국가 36만여 교회, 6천만 성도를 이끌고 있는 죠지 우드 목사님(Rev. George O Wood)이 5월 11일(금)부터 15일(화)까지 4박 5일간 우리 교회를 방문하여 주일예배에서 설교하고 본교단 정기총회에 참석하여 총회원들을 격려해 주셨다. 죠지 우드 목사님은 13일(주일) 우리 교회 주일 2부예배부터 7부예배까지 매시간 설교를 맡아 은혜로운 메시지를 선포하셨다. 미국 하나님의성회의 모든 교회와 성도들을 대표하여 예배에 참석한 우리 성도들을 축복하신 죠지 우드 목사님은 우리 교회에 대한 세계 교회와 지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전하고, "영계가 혼탁한 오늘의 시대에 복음사역자의 본이 되고 있는 지도자 조용목 목사님을 하나님께서 여러분의 교회에 허락하심은 곧 여러분들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이 각별하다는 증거"라고 강조하시며 세계 하나님의성회의 실행위원으로 헌신하고 계시는 당회장 조 목사님의 우정과 공헌에 대하여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셨다.
 

이어서 에베소서 1장 3절에서 6절 말씀을 본문으로 한 '그리스도안의 부요'라는 제목의 설교에서 본문에 바울사도가 제시한 세 가지 요점을 들어 그리스도를 구주로 진실하게 영접한 성도가 얻고 누리게 되는 영적인 부요에 관해 말씀해 주셨다. "여러분은 하나님의 선택과 사랑을 입어 죄 사함을 받고 구원을 얻었습니다.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영생을 소유함으로 이 세상이 아니라 영원한 나라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과 예수 그리스도를 아는 신령한 지식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그리스도 안에서 얻게 되는 이러한 복보다 더 크고 놀라운 복, 영원한 의미와 가치가 있는 복은 없습니다." 죠지 우드 목사님은 이 같은 부요의식에서 오는 가치감과 그리스도를 섬기는 행복감으로 충만한 성도가 될 것을 역설하셨고, 은혜에 감동된 성도들은 '아멘'으로 화답하며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미국 하나님의성회 헌법위원 최완기 목사님(센츄럴 바이블칼리지 이사, 전 미국 하나님의성회 한국총회 총회장)이 설교통역을 맡아 수고해 주시고, 뮤지컬 '예수님의 생애(His Life)'의 예수님 역할로 유명한 찬양사역자 랜디 부룩스 형제(Randy Brooks, 뉴욕 프라미스교회)가 특송을 불러 예배의 은혜와 감동을 더해 주었다. 죠지 우드 목사님은 당회장 조 목사님의 영적 지도력, 경건하면서도 성령 충만한 우리 교회의 예배 모습, 신축중인 안양성전 대성전과 전원성전 수양관 등의 시설, 평신도들의 뜨거운 사랑과 헌신, 은혜로운 GNTC 뮤지컬(소돔과 고모라) 관람 등을 통해 크나큰 감명을 받았다고 말씀하였으며, 본교단 총회에서도 개회예배 설교와 함께 우리 교단의 개혁과 발전적 변화를 위한 노력에 깊은 관심을 보이며 성원을 약속하셨다.
 
청년연합회 청년성도들… 성결대에서 연합체육대회
믿음과 사랑 북돋우며 주 안에서 신령한 즐거움 만끽
 

▶…청년연합회 회원들은 지난 5월 5일(토) 춘계연합체육대회로 성결대학교 운동장에 모여 하나님께 감사 찬양하며 하나님을 향한 믿음과 사랑으로 하나가 되고 교회에 대한 소속감이 한층 더 깊어지는 은혜의 시간을 가졌다. 김요한 목사님의 인도로 기도회를 가진 데 이어 섬기는 성전과 부서를 떠나 5백여 청년들이 은혜, 진리, 믿음, 소망의 네 팀으로 나뉘어 종일 릴레이와 줄다리기 등 다채로운 경기와 열띤 응원전을 펼치며 젊음의 열정과 기량을 뽐내고 겨루는 한편 함께 교제하면서 하나님의 택하심을 입고 성도 된 자만이 누릴 수 있는 있는 신령한 즐거움을 만끽하였다. 최선을 다한 선의의 경쟁으로 모두 승자가 된 체육대회를 마치며 청년들은 하나님께서 주 안에서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감사하며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고, 사랑과 선행을 서로 격려하며 시대적 풍조에 휩쓸리지 않는 순전한 신앙과 그리스도의 몸 된 교회의 중요한 지체로서의 책임감을 갖고 더욱 열심히 교회 각 부서에서 섬기며 봉사하는 생활을 다짐하였다.
 
태국인 성도와 다문화 가족을 위한 영사민원 서비스
주한 태국대사관,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 협력
 

▶…수원, 화성, 오산시 등 경기남부지역에 거주하는 태국인 성도와 근로자 및 다문화가족을 위한 영사민원업무 서비스가 지난 4월 29일(주일) 수원성전 선교센터에서 있었다. 외국인선교회의 지원과 협력 하에 주한 태국대사관이 실시한 이날 영사민원 업무에서 여권업무(재발급, 분실, 연장), 비자, 운전면허증 갱신 등의 서비스와 함께 각종 민원을 접수하고 상담, 처리해 주었다. 태국인 성도 등을 위한 민원업무 서비스 행사는 이번이 세 번째로 거리상 제약이나 직장 근무 때문에 직접 대사관을 방문하기 어려운 태국인들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