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2012.12.30] 교회 행사소식2012-12-30 18:00
작성자

1. '외국인 성도 성탄.송년 감사 찬양의 밤' 성황리에 열려
2. 각 성전 성탄, 송년 감사 찬양행사 줄 이어
3.과천 정부종합청사 경비대 위문, 성탄축하예배 인도

 
"전심으로 경배하고, 보배합을 열어 귀한 예물을 드립니다."
'외국인 성도 성탄?;;송년 감사 찬양의 밤' 성황리에 열려
 

▶…수원성전 외국인선교회가 주최하고 세계선교연합회가 후원한 '2012 외국인 성도 찬양의 밤(2012 Foreigners′ Song Festival)'이 12월 14일(금) 수원 대성전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페루, 일본, 중국, 베트남, 나이지리아, 태국 등 세계 각 지역 출신의 외국인 성도 150여명이 출연하여 우리를 구원하시기 위해 독생자를 이 땅에 보내주신 하나님의 그 크고 놀라우신 사랑, 한 해 동안의 삶 속에 다채롭고 풍성하게 베풀어주신 하나님의 은총을 기리며 구원의 이 기쁜 소식이 세계 모든 민족에게 속히 전파되길 기도하였다. 이날 찬양의 밤은 선교회 회장 권영호 장로의 사회와 권혜진 자매의 통역, 김보라 자매의 지휘와 노희은 자매의 반주 속에 진행되었다. 전체 회중이 부르는 성탄 찬송과 나이지리아의 두 곳에 우리 은혜와진리교회를 개척 설립하러 파송되는 크리스틴 선교사님의 개회기도 후, 1부 각 나라별 찬양과 2부 전체 찬양과 기도회 순서가 이어졌다. 어린이 영어예배부 아동들의 영어 찬송과 선교회를 섬기는 회원들의 피아노 삼중주와 함께 외국인 성도들이 출신 나라와 권역별로 하나님께 정성을 다한 찬양을 드리며 하늘에는 영광, 땅에는 평화가 충만하기를 기원하였고, 성도들은 큰 은혜와 가슴 뭉클한 감동을 받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외국인 성도들의 믿음을 북돋워 주었다. 찬양행사를 마친 후에는 선교센터에서 회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다과회로 '성탄 축하 및 사랑 나눔의 시간'을 갖고 올 한해 신실하게 인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은혜와 진리로 충만한 새해를 소망하였다.
 
각 성전 성탄, 송년 감사 찬양행사 줄 이어
 

▶… 2012년 성탄 축하 및 송년 감사 찬양행사가 각 성전별 성가국 주최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속에 열렸다. 출연자뿐 아니라 행사에 참석한 모든 성도들이 하나가 되어 입술로 그리고 마음과 영으로 감사 찬송을 부르며 다시 오실 주님을 대망하고, 새 해를 맞는 부푼 기대와 소망으로 하나님의 복 주심을 간구하였다.
 


 

 

과천 정부종합청사 경비대 위문, 성탄축하예배 인도
 

▶…과천성전에서는 지난 21일(금) 저녁 과천 정부종합청사 경비대 대원들을 위문하고 대원들과 함께 성탄축하예배를 드렸다. 예배를 드리기 전 권오규 목사님이 경비대장에게 교회의 격려금과 대원들에 대한 위로의 말씀을 전하였으며, 경비대장은 우리 교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였다. 이어서 청사 경비대원 1백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과천성전 청년연합회의 은혜로운 찬양을 시작으로 박석주 장로님의 기도, 권오규 목사님의 설교 순서로 예배가 드려졌다. 권 목사님은 마태복음 1장 18절에서 25절 말씀으로 본문으로 한 설교에서 우리 죄를 대속하시기 위해 세상에 오셔서 십자가에 못 박혀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를 증거하고, 예수님을 유일하신 구세주로 믿고 영접하여 영생을 얻고 복된 삶을 사는 대원들이 되도록 축복해 주었다. 이날 후원 행사에는 재단 이사장이신 조용목 목사님과 김기용 경찰청장을 비롯한 재단 임원과 경찰청 간부들이 참석하였다.